2008년 8월 25일 월요일

재앙들의 원인들 / 2008년 7월 30일 각 나라에 보내진 Email들 중에서

http://blog.paran.com/alona/27288734


@ 2008년 7월 30일 각 나라에 보내진 Email들 중에서 (재앙들과 재난들의 원인들)



누가 시켰나 ?! 누가 신의 종이신 나의 명령들을 거역을 하라고 하였느냐!
더 잔인한 형벌들이 임하거라!

너, 중국도 나의 명령을 거역을 하면 이번 올림픽은 치를 수가 없을 것이며 wto 에서도 더럽고 수치스럽게 강제로 퇴출을 시킬 줄로 알아라!

나의 명령들을 행동들로 따를 때까지 끝도 한도 없는 형벌들의 재앙들과 재난들이 은혜를 받고도 갚지를 않으며 더러운 눈깔과 잔머리를 굴리며 쥐새끼 흉내를 내고 있는 마귀의 새끼들에게 임하거라! 아멘. 불변.

"은혜를 받고도 갚지를 않는 것들은 악인들이니라!" 아멘. 불변.


(AM 3 : 03 , Japan Time) July 30 2008

David of JESUS


(Prophet) Yi, Jung Yon , 李 政 演






관련 뉴스 기사들 중에서 :


OPEC의장 "지금 유가 비정상적이다" 이데일리 기사전송 2008-07-29 16:09 - 회원국에 "충분한 원유공급" 권고[이데일리 양미영기자] 석유수출국기구(OPEC)의 샤키브 헤릴 의장이 "현재의 유가 수준은 비정상적이며 충분한 원유 공급을 위해 회원국들이 원유 감산에 나서서는 안된다"고 밝혔다고 29일(현지시간) 블룸버그통신이 보도했다. 헤릴 의장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기자들과 만나 "현 유가 수준이 너무 높다는 것은 모든 사람들이 동의하는 사실"이라며 "생산자도, 소비자도 모두 득이 될 것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하루 이틀 사이 유가가 20달러나 급변하는 것은 수급으로 설명하기 어렵다"며 "현재의 가격에 수급 상황만이 연계돼 있지는 않다"고 판단했다. 최근 헤릴 의장은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달러 강세가 지속되고 지정학적인 리스크가 완화된다면 장기적으로 유가가 70~80달러대까지 떨어질 수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