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20일 목요일

Severe Thunderstorm Warnings Today - THE WEATHER CHANNEL LIVE - June 20, 2019

https://youtu.be/IqNDqKEdssw

김대중과 노무현 정권 때에 권력자들과 정치인들이 자신들의 이득을 위해서 (선거 때 투표율과 범죄은닉과 직권남용 그리고 직무유기에 자신들이 원하는 대로 국민들을 유도하는 계획, 김대중은 노벨 평화상을 위해서 그리고 기타 등) 가장 깨끗해야만 하는 교육 터인 사립학교들을 자신들이 원하는 대로 악하게 사용을 하기 위해서 노조를 학교에 만드는 법안을 통과를 시키는 등에 일들을 벌이며 나라와 사회에 가장 중요한 교육을 망하게 만드는 일들을 진행을 시켰다. (당시 교육부 장관이었던 이해찬의 공문들이 근거로 남아 있다. 교육부 공문 자료실에서 찾을 수가 있을 것이다. 또한 내가 그 공문들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미국의 빌 클린턴과 힐러리 클린턴에게 분수에 넘는 대접을 받으며 직권남용으로 동족에게 악한 살인학살의 학대의 고문과 만행의 범죄와 범행들을 안기부와 모든 공권력들 그리고 모든 사회의 언론과 매체 그리고 연예인들과 종교들을 동원을 하여서 저질러 오고 있는 김영삼과 김현철도 포함이 되어져 있다. (범죄자 개독교 출신 김영삼, 김현철, 김대중, 이명박, 빌 클린턴, 힐러리 클린턴, 부시, 부시 애비, 오바마, 트럼프 기타 등)
 
그때에 나는 사립학교의 운영자들과 만나는 자리에서 교육을 지키기 위해서 학교 내에서는 학칙에 따라서 우리의 학생들을 지켜야만 한다고 했다. 그것이 결국 나의 마음에 들건 또한 들지 않건 간에 악한 권력자들의 일부였던 이명박과 박근혜 정권 때에 확실하게 사회에서 자리를 잡게 되었던 것이다. 내가 상상을 초월을 하는 많은 학살과 학대 그리고 강탈과 파괴의 억울한 고통들의 일들을 겪으며 마지막 희망인 교육을 지키기 위해서 나와 나의 가족들을 돌보지 않고 진행을 했던 일들 중에 하나이다.
 
그런데 지금 나라와 사회를 더럽게 망하게 만든 기생충도 못되는 범죄자들을 엄중히 공개처벌들을 해야만 하는 상황에서 똑 같은 범행자들이 못 오를 자리에 기어 올라가서는 적폐청산 등의 가증스러운 사람 흉내에 말들을 언론에서 지껄이게 하며 악에 보복들은 물론이고 직권남용의 같은 범행에 더 악하고 악랄한 범죄를 저지르며 범행의 이득과 범죄은폐의 추잡스러운 죄악의 일들을 그대로 드러내어 놓고 똑 같이 저지르고 있다. 나라와 사회를 혼란스럽게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범죄자들을 처벌을 하는 것에 있어서도 회칠을 하고 혼란스럽게 만들어서 보는 사람마다 범행이 없이는 이 사회와 나라에서 존재를 할 수가 없다는 악한 생각을 하게 만든다. 이게 적폐청산이냐?!
 
이제는 누가 원하건 원하지 않건 범죄자들은 공개적으로 처벌들을 받게 해야만 한다. 그런데 지금 아직도 정신들을 못 차리고 적폐청산을 지껄이며 가증스럽고 악한 범죄와 범행에 나라와 사회를 더 혼란스럽게 만들며 더 잔인하게 멸망과 멸족을 시키고 있다. (지금 이 상황은 미국도 마찬가지이다) 내일 나라가 망한다고 할지라도 교육은 지켜져야만 한다. 진정 자식들의 내일을 생각하고 걱정하는 사람의 생각과 마음이 있다면 말이다.
 
교육에 그 어떠한 권력이나 돈의 힘에 간섭은 존재를 할 수가 없다. 그러므로 지금이나 예전이나 진실 되게 교육을 하는 사람들은 직책에 상관이 없이 자신을 낮추고 자신의 모든 것을 학생들과 학부모들을 위해서 사용해 오고 있다. 이 글들에 내용이 어디서 나온다고 생각을 하는가! 예전에 월급이 적은 선생들도 학교에 나오지 않는 학생들의 집을 찾아가서 그들의 어려움을 알고 자신들은 굶으면서 쌀을 사다가 전해주고는 했다. 과연 지금 정치인들이 더럽게 만든 국민이라고 하는 학부모들이 그런 커다란 은혜들을 받을 자격이 있는가! 그런 악한 상황을 만들어 놓은 범죄자들 역시도 학교에 노조를 만들어 놓은 악하고 악질에 가증스러운 대통령들이며 정치인이라고 하는 범죄자 새끼들이 아닌가! 무식하며 자신밖에 모르는 밑바닥에 노조들을 동원을 해서 말이다. 쌍놈에 새끼들이 양반들을 욕보이는 정도가 아니라 나라와 사회를 더럽게 망하게 만들어 놓고는 아직도 그 짓거리이냐!
 
아무도 모르는 곳에서 누가 알아주건 알아주지 않건 간에 나라와 사회를 걱정을 하고 교육을 지키고 있는 귀한 분이 만들어 놓은 일들을 파괴를 시키려고 하지 말아라! 나를 화나게 하지 말라는 말이다! 잘못된 범죄자들이나 제대로 처벌들을 하여라! 우선 너희들과 너희들의 더러운 조직에 있는 범죄자들부터 말이다. 당연히 너희들의 가족들도 말이다. 동양과 서양 할 것 없이 위대한 지도자는 자신들의 가족들에 범행에 더 엄격히 법에 처벌들을 공개적으로 받게 하였다는 것을 잘 알 것이다. 행동을 보이고 위대하니 뭐니 해가며 개의 수작들을 떨라는 말이다.
 
내가 만들어 놓은 정책들을 직권남용의 범행들로 강탈들을 하여서 오로지 자신들의 권력과 돈을 위해서 악하게 사용을 하고 있는 것들은 내 손에 잔인하게 처벌들을 받게 될 줄로 알아라!
너희가 뭐든 간에 말이다. by Prophet Yi Jung-Yon ( David of JESUS ) 李 政 演 May 4, 2019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