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9월 11일 목요일

백악관에서 온 공문 2




http://blog.joins.com/yj7373/4054732



백악관에서 온 공문 2




정책에 대한 아이디어와 기타 내용을 편지로 백악관에 보내 준 후에 다시 백악관의 빌 크링턴에게서 온 공문 여러번 백악관의 빌 크링턴에게서 공문의 편지가 왔었다.
미국의 사회에 문제점에 대한 나의 아이디어의 정책을 듣고 싶으며 보내 달라는 내용이었다.
그러나 망설일 수 밖에 없었던 것이 나는 미국에서 곧 떠날 사람이었다. 또한 빌 크링턴이 미국의 대통령 후보로 선거를 했을 당시에 너무나도 많이 좋지 않은 사 생활이 드러나 있었기 때문에 그러한 사람이 진실되게 내가 생각하는 만큼 미국의 국민들이나 기타 사람들을 위해서 노력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으며 믿지 않았다. 그래서 망설이다가 3일을 쉬지 않고 밤을 세워서 내가 알고 있는 미국 사회의 문제와 해결 방법에 정책을 작성해서 백악관으로 보내주게 된 것이며 그 모든 정책은 하나도 빠짐없이 백악관을 통해서 미국의 모든 방송국에 뉴스 보도에 동시에 방송되게 되었던 것이다. 그리고 나서 백악관의 주인이었던 미국의 대통령 빌 크링턴이 나에게 함께 일을 하자는 내용의 공문을 보낸 것이다.위의 사진에 공문을 해석해 보면 그 내용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이다. (1993년)그 이후에도 미국의 민주당에서 정치인들을 위한 그리고 당원들을 위하여 워싱턴에서 열리는 파티에 초대를 받았으나 나는 가지를 않았으며 거절 하였다.
초대장에 내용이 누가 추천했는지 생각하거나 알려고 하지 말고 워싱턴의 파티에 참석해서 20불을 (한국의 돈으로 이만원이 되지 않는 액수, 1993년) 내고 클럽 회원으로 가입하라는 것이 민주당원으로 가입하는 절차인 것 같았으며 백악관에서 일을 할 수 있는 절차인 것 같았다. 그러나 모두 거절 하였다.
李 政 演

또 다른 근거 자료들과 외국에서 온 공문들은 블로그 안에 '사진들과 서류들'에서 확인을 할 수가 있음.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