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2월 20일 일요일

The world's environmental problems and educational problems can be resolved at the same time a blessing in disguise with the policy ideas

The world's environmental problems and educational problems can be resolved at the same time a blessing in disguise with the policy ideas by Prophet Yi
세계의 환경문제와 교육문제를 전화위복 시키며 동시에 해결을 할 수가 있는 정책들과 아이디어들 ( by Prophet Yi , 李政演 , 2010년 )


http://blog.paran.com/prophetyi/41703471





@ 세계의 환경문제와 교육문제를 전화위복 시키며 동시에 해결을 할 수가 있는 정책들과 아이디어들 ( by Prophet Yi , 李政演 , 2010년 )







오랜 시간 동안 많은 나라들과 국제기구들 그리고 단체들과 사람들이 마음을 다하여서 세계의 환경을 위하여 노력을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세계의 환경이 나아지는 것이 없고 오히려 각 나라들 간에 암울한 신경전만이 일어나고 있는 것은 바로 각 나라들의 이기적인 자신들만의 이득들과 책임 회피에서 오는 일들이라고 생각을 한다.



이러한 상황에서 계속해서 다람쥐가 채 바뀌 돌듯이 세계의 환경이 악화가 된다면 앞으로 더 많은 재앙들과 재난들의 일들이 모든 나라에 덮치게 될 것이다.



먼저 상식적인 일들을 존중하지 않고서는 아무것도 이루어낼 수가 없으며 또한 상식적인 일들을 행동으로 옮기지 않으면 엄청난 재앙과 재난의 일들을 스스로 자처하는 결과들을 가져오게 된다. 그 일들 중에 하나가 바로 현재 동양과 서양에서 겪고 있는 황사와 같은 재앙이다.



마음에도 없는 말들은 올바른 일들에 먹칠을 하며 힘들게 만들고 다른 사람의 말들과 아이디어들을 도용을 하는 강도의 행위들은 사회는 물론이고 자연의 질서를 파괴를 시키며 혼란에 빠트리고 자신들의 나라들은 물론이고 다른 이웃의 나라들까지도 파멸들을 시키는 일들을 만들어 낸다. 이러한 일들이 지금은 물론이고 예전부터 진행이 되어져 오고 있다.



또한 많은 나라들이 멸망했으며 또한 민족들이 멸족들을 당했다. 지금도 마찬가지이다.

지금 각 나라가 가지고 있는 가장 큰 문제는 바로 tv와 라디오 방송국들을 포함한 모든 언론매체이다. 그들은 모든 환경의 재앙들을 모르는 척하고 있다가 황사나 지진 그리고 태풍이나 폭우와 같은 무서운 재앙들과 재난들이 각 나라에 내려질 때마다 집중적으로 사람들에게 보도를 하며 자신들과는 상관이 없다는 방식으로 보도를 한다. 그리고는 돈으로 보상을 할 수가 있는 피해들을 당하게 한 사람들을 우롱들을 하며 사랑과 이웃돕기 등 사람의 흉내에 갖은 단어들을 쏟아내며 일시적인 눈가림의 보도를 내보낸다. 그 모인 성금들과 돈들이 어디에 쓰여졌는지 투명하게 사람들에게 알리지도 않은 상태에서 말이다. 종교의 집단들은 물론이고 모든 단체들도 그러한 일들을 저질러 오고 있다.



지금까지 엄청난 재앙들과 재난들의 일들을 당한 나라들을 위해서 각 나라들이 보낸 돈들과 tv와 라디오 방송은 물론이고 종교를 포함한 모든 언론매체들을 통하여서 모은 돈들은 엄청나다. 그 돈들이라면 나라도 몇 개 세울 것이다.

그러나 아직도 이디오피아와 같은 몇몇 나라들은 굶주림과 목마름 그리고 질병들과 전염병들 속에서 죽어 나가고 있다.

이 근거의 현실의 결과들이 무엇을 말하고 있다고 생각들을 하는가?!



이제 진실들을 정직하게 인정을 하며 자신의 잘못들을 잘못되었다고 말을 할 수가 있는 사람다운 사람들의 세상이 오고 있는 것 같다.



그들을 위해서 모든 나라들이 가지고 있는 환경문제의 해결의 방법에 대해서 말을 하고자 한다.



우선 사막에서 일어나는 황사의 문제해결에 대해서 말을 하고자 한다.

중국 내몽골의 사막화 방지를 위한 한국 대학생들의 조림 지원 사업은 지금까지 각 나라의 정부나 종교를 포함한 언론매체들인 tv와 라디오 방송국들과 연결이 되어져서 혜택들을 받고 있는 재벌 회사들이나 공기업들의 사업체들 또한 사단체들과 사람들에 극한 되어져서 운영이 되어져 왔음을 정직하게 말을 해야만 할 것이다. 진정 그들이 하는 일들이 옳은 일들이며 또한 그들이 언론매체들을 통해서 말을 하고 있는 순수성에 사람의 도리와 사랑의 도움이라면 왜? 아직도 환경에 아무런 발전의 모습이 보이지 않고 있는 것인가?!

형식적이며 자신들의 이득이 먼저 앞서는 오로지 사람들에게 보이기 위한 일들은 그 어떠한 일들도 성공을 하기가 어려운 것이다.



나는 이러한 모든 일들에 교육자로서의 도의적인 책임을 통감을 하고 있다.

모든 문제는 인성교육이 제대로 되어 있지 않은 상태에서 오기 때문이다.



교육이 없이는 그 나라의 정신이 없으며 뿌리가 없게 되는 것이다.

더 쉽게 말을 해서 마음도 없는 소인배의 이득들을 위한 다른 사람들을 위한 사업들이라고 하는 것은 귀에 걸면 귀걸이 코에 걸면 코걸이식의 무지하고 무식한 짓들에 불과하다.



그러므로 나는 이 모든 환경문제의 근원을 인성교육에서부터 찾아보았으며 그 결과 전화위복을 시켜서 인성교육을 회복을 시키며 환경문제와 사회문제를 동시에 해결을 하는 방법을 찾게 된 것이다. 나는 환경문제들을 현실에 맞게 사회, 교육, 정치에 연결을 시켜서 정책들을 하나하나 나열들을 하여서 한국의 청와대는 물론이고 각 나라의 지도자들에게 보낼 것이다. 그들이 진정 언론매체에서 떠들고 있는 것처럼 진실된 마음을 가지고 이웃들을 걱정을 하며 문제의 해결을 위해서 노력들을 하는 사람들이라면 그들은 바로 나의 정책들을 행동들로 실행들을 하게 될 것이다.



문제가 되고 있는 환경문제를 전화위복을 시켜서 국제, 사회, 교육에 도움을 주며 다시 기초부터 뿌리를 내리게 하는 일부정책은 아래와 같다.



- 중국과 몽골에 사막지대를 개선시키기 위해서 많은 인력과 돈들이 필요하다.

그 일들을 지금 한국은 물론이고 각 나라의 재벌 회사들이 주도적으로 진행들을 시키고 있다. 그러나 그 일들에는 자신이 먼저가 아닌 다른 사람을 위하는 일들이 먼저가 아니라 먼저 자기 자신의 이득을 위한 목적을 가지고 있다. 물론 각 나라에 사단체들이나 조직들이 같이 움직인다고 하고 있으나 과연 그들의 돈과 권력 앞에 주도권을 가질 수가 없으며 자유로울수가 없다. 그러므로 지금 진행이 되어지고 있는 환경의 모든 일들은 효율성을 가질 수가 없다. 해결방안으로는 각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와 대학교 등 교육단체들이 그 주도권을 가질 수가 있는 프로그램들을 만들어서 환경에 대한 일들을 교육과 함께 연결을 하여서 진행들을 시키는 것이다. 그것은 나라와 사회 그리고 국민들 한 사람 한 사람에게 많은 도움을 주게 될 것이며 잃어버리고 있는 윤리성과 도덕성을 다시 찾아주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그러므로 그 모든 일들에는 당연히 책임감을 가지고 각 나라의 정부와 관계 부서에서 (환경부, 각 정부기관들) 적극적으로 협조들을 해야만 하며 도움을 주어야만 한다.





1) 학교의 교육문제와 연결성



- 각 학교에는 언제나 문제아들이 있다. 그 아이들에게 다시 한번 기회를 주고 인생의 출발점에서 흐트러짐이 없게 하기 위하여 학교에서는 많은 노력들을 아끼지 않았다. 그러나 정신교육을 위해서 보냈던 종교단체의 봉사활동이나 사회의 봉사활동들은 오히려 좋지 않은 조직의 프로그램들과 현실의 비도덕성 때문에 실패를 하고 있다. 나는 그들에게 다시한번 기회를 주고 싶다. 그들을 중국과 몽골의 사막지대에 보내서 봉사활동을 시킨다면 그들에게는 엄청난 충격의 생각들을 하게 될 것이며 그들에게 피해를 입혔던 주위의 환경이나 비도덕적인 조직의 프로그램들 그리고 주위 사람들의 비윤리성에서 벗어나 사람다운 생각들을 가지게 될 것이다. 특히 청소년들과 학생들에게 악한 영향들을 미치고 있는 TV와 라디오 방송국들을 보고나 듣지 않게 되므로 그들은 스스로 자기 자신을 발견을 하는 인생에 중요한 시간들을 가지게 될 것이다. 그들의 인생관을 다시 설계하며 생각을 하는 인성교육의 중요한 시발점이 될 것이다.







2) 사회와의 연결성



- 기본적인 의식주에 가장 중요하게 영향을 끼치는 것이 자연환경이다.

당연히 황사와 전염병을 예방을 하기 위해서라도 사막을 초목으로 바꾸어야만 한다.

일부라도 말이다. 사막을 완전히 초목화를 시키지 못한다고 할지라도 그 노력이 결실을 보게 될 것이고 좋은 영향들의 이득들을 만끽하게 될 것이다.

또한 노력을 하는 가운데에 사회 구성에 필요한 사람들과 국민들이 공평하게 직업을 가지게 될 것이고 실직자들이 전 세계적으로 줄어들게 될 것이다. 중요한 것은 어느 나라가 먼저 열성을 가지고 노력을 하느냐에 따라서 그 결과의 이득들이 많이 달라질 것이다.







3) 정치와의 연결성



- 많은 나라들이 사회의 문제들로 이슈들을 만들고 명분들을 만들어서 정치를 한다고 하고 있는 상황에서 정치인들과 대통령들에게는 지금 환경의 문제의 해결이 가장 큰 이득을 가져오게 할 것이다. 오랜 시간과 노력이 없이도 전 세계적으로 알려지게 될 것이며 환경의 중요성을 피부로 느끼고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호응을 받을 것이다.

그것은 각 나라의 지도자들의 모임에서도 마찬가지일 것이며 국제 사회와 환경의 문제들 때문에 많은 지지를 받게 될 것이다. 또한 연결이 되어지는 교육과 사회의 모든 문제의 해결정책들에 연결이 되어지는 사업들이므로 그 주도권과 이득권은 따로 설명을 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커질 것이다. 단지 강도의 짓들로 다른 사람의 지혜와 아이디어 그리고 정책들을 자신의 것처럼 꾸미는 것들은 지금도 내려지고 있는 재앙들과 재난들로 철저히 응징을 받게 될 것이다. 동양과 서양에서 공감을 가지고 겪고 있는 바와 같이 말이다.







4) 국제사회와의 연결성



- 윤리성과 도덕성 안에서 서로의 기술과 지혜를 합할 수가 있을 것이며 공평하게 기본적인 서로의 이득들을 먼저 생각들을 하고 사람의 마음들로 모든 일들을 공평하게 진행들을 시킬 수가 있다. 그것은 그들의 인생관을 바꾸어 놓으며 자신들의 가족들과 자식들에게도 엄청난 영향을 끼치게 될 것이다. 교육들 중에 가장 중요한 가정교육들이 자연스럽게 그 부모들이나 가족들로 하여금 진행들이 되는 것이다.

모든 나라들이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사회의 문제점들과 범죄들 그리고 범행들과 비윤리성의 모든 문제들을 자연스럽게 해결들을 할 수가 있다.





------------ 중 략 http://blog.paran.com/prophetyi/41258162 그리고 http://blog.paran.com/prophetyi/41630246 에서 계속해서 확인들을 하시기 바랍니다 ------------







2010년 李 政 演





=====================================================================





http://blog.paran.com/prophetyi/41630246





http://blog.paran.com/alona/41614320





@ 트위트와 페이스북에 올라가고 있는 근거의 뉴스 기사들과 내용들 중에서 / 2010년 11월 9일



( 미국과 한국의 살인자 년들과 놈들인 자칭 망원들이 신과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Propohet Yi 님과 가족들에게 은혜들을 악들로 갚고 직권남용의 국가보안법들로 계획적으로 15년이 넘게 교대로 24시간 저지르고 있는 살인의 만행들에 내려지고 있는 형벌들 또한 신의 율법의 명령들대로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님의 명령들을 행동으로 따르지 않는 나라들과 국민들에게 내려지고 있는 형벌들의 재앙들과 재난들 중에서 )


* 날짜와 시간은 밑에 링크를 클릭을 하면 확인을 할 수가 있다.

트위터 : http://twitter.com/Prophetyi 또는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1389920766 에서 계속해서 확인들을 하시기 바랍니다.




Indonesian volcano near meorappi, scale 5.6 earthquake / because murderous murderer and murderess south korean and U.S.A./ God's servant, 'Prophet Yi' punishment, Again / You must be kill the murderous murderer and murderess south korean and U.S.A. / You must be follow the commands ! / news scrap /

Again, volcanic eruption in indonesia / home thousands of residents to escape / news scrapbecause murderous murderer and murderess south korean and U.S.A./ God's servant, 'Prophet Yi' punishment / AgainYou must be kill the murderous murderer and murderess south korean and U.S.A./ You must be follow the commands !




인도네시아 머라삐 화산 인근서 규모 5.6 지진

연합뉴스 입력 : 2010.11.09 17:16

최근 100년새 가장 큰 폭발을 일으킨 인도네시아 머라삐 화산이 위치한 족자카르타에서 9일 규모 5.6의 지진이 발생했다고 현지 인터넷신문 더?콤이 보도했다. 인도네시아 기상지질청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3분(현지시간)께 족자카르타주 반뚤 지역에서 남서쪽으로 125km 떨어진 해저 10km 지점에서 지진이 발생했고 피해 상황은 즉각 보고되지 않았다. 현지 주민들은 수초간 계속된 지진으로 전등과 책상이 심하게 흔들릴 정도의 진동을 느꼈으며 공포에 질려 집 밖으로 뛰어나왔다고 신문은 전했다.





--------------- 중 략 ----------------



http://blog.naver.com/alona/120118618497





@ 트위트와 페이스북에 올라가고 있는 근거의 뉴스 기사들과 내용들 중에서 / 2010년 11월 3일





Again, volcanic eruption in indonesia / home thousands of residents to escape / news scrap

because murderous murderer and murderess south korean and U.S.A. /

God's servant, 'Prophet Yi' punishment / Again

You must be kill the murderous murderer and murderess south korean and U.S.A. /

You must be follow the God's servant, 'Prophet Yi' commands !





印尼 머라삐 화산 또 폭발.."최대 분출" [연합뉴스] 2010년 11월 03일(수) 오후 08:11 |

(자카르타.푸르워비낭군<인도네시아> AFP.AP=연합뉴스) 인도네시아의 머라삐 화산이 3일에는 수십명의 사망자를 냈던 최근 첫번째 분출 때보다 더욱 강력하게 폭발했다고 현지 과학자들이 밝혔다. 국립화산연구소의 수로노 소장은 이날 화산분출은 머라삐 화산의 최근 분출 규모 가운데 가장 큰 것으로, 오후 2시 27분(현시시각)께부터 약 2시간 가까이 진행됐다. 목격자들은 이날 머라삐 화산에서 거대한 양의 화산 가스와 용암 및 돌멩이가 분출됐으며, 이 때문에 화산 인근 주민들이 혼비백산했다고 전했다. 머라삐 화산의 활동이 다시 활발해짐에 따라 관계자들은 이날 화산 위험지역 범위를 넓혔다. 수로노 소장은 AFP와의 인터뷰에서 위험지역을 화산 인근 15㎞ 반경으로 넓혔으며, 이에 따라 대피소 역시 새롭게 규정된 위험지역 밖으로 옮겨져야 한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달 26일에는 머라삐 화산이 분출하면서 38명이 사망했다.





--------------- 중 략 ----------------





http://blog.paran.com/alona/41520139





@ 트위트와 페이스북에 올라가고 있는 근거의 뉴스 기사들과 내용들 중에서 / 2010년 11월 1일





- 태그 :



2010년 10월 19일부터 27일까지 피지 방문,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님께서 말씀하신대로 이루어지고 있는 역사들 중에서,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님께서 한국을 떠난 사이에 내려진 형벌들의 재앙들과 재난들 중에서, 망원들이 강탈들과 파괴들로 저지르고 있는 만행들, 직권남용의 국가보안법들로 저지르고 있는 살인 고문 테러 강간 강탈 파괴 가정파괴, 살인자인 김영삼과 김현철 그리고 김대중과 노무현의 안기부와 국정원 x파일과 망원들, 살인자인 빌 클린턴과 힐러리 클린턴 그리고 부시와 부시 애비의 CIA의 x파일과 백악관 x파일 그리고 한국의 살인 고문 강탈 파괴범들인 망원들, 살인 고문 강탈 파괴 강간 강탈 파괴 가정파괴 모르쇠의 조작 범죄의 방송과 적그리스도인 기독교와 천주교의 범행의 설교를 위한 직권남용의 국가보안법, 망원들이 15년이 넘게 저지르고 있는 하루 24시간 교대의 학대와 혈압을 올리는 고문들의 살인 고문 테러 강간 강탈 파괴 가정파괴, 한국의 망원들이 저지르고 있는 폐인을 만들어서 반미치게 하여 길을 들여서 완전범죄로 살인을 하는 만행들



2010년 10월 19일부터 27일까지 내려진 형벌들의 재앙들과 재난들, 망원들이 강탈들과 파괴들로 저지르고 있는 살인 고문 테러 강간 강탈 파괴 가정파괴, 직권남용의 국가보안법들로 저지르고 있는 살인 고문 테러 강간 강탈 파괴 가정파괴, 살인자인 김영삼과 김현철 그리고 김대중과 노무현의 안기부와 국정원 x파일 그리고 사형수 년들과 놈들인 한국의 망원들, 살인 고문 강탈 파괴 가정파괴와 모르쇠의 조작 범죄의 방송들 그리고 적그리스도인 기독교와 천주교의 범행의 설교와 방송들을 위한 직권남용의 국가보안법들, 살인 고문 테러 강간 강탈 파괴범 년들과 놈들인 한국의 망원들이 15년이 넘게 신과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님 그리고 가족들에게 은혜들을 악들로 갚고 계획적으로 저지르고 있는 하루 24시간 교대의 학대와 혈압을 올리는 고문들, 사형수들인 한국의 망원들이 저지르고 있는 폐인을 만들어서 반미치게 하여 길을 들여서 완전범죄로 살인을 하는 만행들




Again, volcanic eruption in indonesia / home thousands of residents to escape / news scrap /
because murderous murderer and murderess south korean and U.S.A./ God's servant, 'Prophet Yi' punishment / Again
You must be kill the murderous murderer and murderess south korean and U.S.A./ You must be follow the commands ! /





인니화산 또 분출..귀가 주민 수천명 탈출 [연합뉴스TV] 2010년 11월 01일(월) 오전 09:19




<앵커> 잠시 소강상태를 보였던 인도네시아 머라삐 화산이 또다시 분출을 시작해 주민들이 긴급 대피에 나섰습니다.
인명피해는 추가로 발생하지 않았지만 인도네시아 정부는 화산 구름이 빠르게 확산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보도에 진혜숙 기자입니다. <기자> 인도네시아 자바섬의 머라삐화산이 시커먼 연기를 뿜어내며 또다시 분출을 시작했습니다. 지난 28일 처음 분출을 시작한 이후 벌써 3번째 분출입니다. 화산 활동이 끝난 줄 알고 귀가했던 수천 명의 주민들은 혼비백산해 앞 다퉈 긴급 대피에 나섰습니다. 세 번째 화산 분출로 인한 사망자는 발생하지 않았지만, 46분간의 분출로 대기 중에는 2km 길이의 화산재 띠가 형성됐고 산 경사면으로 따라 용암이 1km 가량 흘러내렸습니다. 또 화산에서 동쪽 부근에는 화산재가 비처럼 쏟아져, 자바섬 일부 공항이 폐쇄되고 항공기 운항도 차질을 빚었습니다. 현지 관리들은 화산 폭발로 인한 경고 사이렌이 울리자 주민들이 강으로 뛰어들고 일부는 승용차와 오토바이로 탈출했다고 밝혔습니다.
머라삐 화산 분출로 지금까지 38명이 목숨을 잃었으며 5만 여명의 이재민이 발생했습니다. 연합뉴스 진혜숙입니다.




--------------- 중 략 ----------------






http://blog.paran.com/prophetyi/41500756







@ 트위트와 페이스북에 올라가고 있는 근거의 뉴스 기사들과 내용들 중에서 / 2010년 10월 30일





印尼 화산 또 분출…쓰나미·화산 사망 449명[매일경제] 2010년 10월 30일(토) 오후 06:07 인도네시아 쓰나미(지진해일)와 화산 폭발로 인한 사망자가 449명으로 늘어난 가운데 자바섬의 머라삐 화산이 또다시 분출해 대피하던 주민이 사망하는 등 재앙과 혼란이 연일 지속되고 있다. 30일 인도네시아 재난관리센터 관계자 등은 지난 25일 먼따와이 군도에서 발생한 쓰나미 사망자가 413명으로 늘어났다고 밝혔다. 재난관리센터는 이날 구조대가 실종 주민 가운데 생존자 135명을 발견했지만 아직 남은 실종자가 160여명에 이른다고 전했다.

구조대와 정부 관계자는 기상 악화로 구조작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이번 쓰나미 사망자가 600명을 넘어설 우려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6일 자바 중부 머라삐 화산 폭발에 따른 사망자도 36명으로 늘어난 가운데 이날 자정께 화산이 20여분간 다시 분출하면서 인근 주민들이 급히 대피하는 소동이 빚어졌다. 현지 당국은 이번 분출로 인한 사망자는 없다고 밝혔으나 인근 병원 대변인은 대피하던 30대 여성과 1살 난 아이 등 2명이 숨졌다고 전했다. 현지 안타라 뉴스통신은 이날 분출로 인근 자바시(市) 중부의 하늘이 검게 변했다고 보도했고 욕야카르타 공항은 활주로가 화산재에 덮이면서 공항을 1시간 가량 폐쇄했다.





Indonesian volcano erupting again ... tsunami, volcano killed 449 people / news scrap / Together with Indonesia and South Korea that the business just getting off watching a news broadcast plague of penalties / because murderous murderer and murderess south korean and U.S.A./ God's servant, 'Prophet Yi' punishment /

You must be follow the his ( God's servant, 'Prophet Yi' ) commands ! /





* 태그 :



한국과 미국의 재앙과 멸망의 원인들 ,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님께서 내리시고 계시는 형벌들 중에서 , 범죄은닉들을 위한 모르쇠의 범행의 방송들과 적그리스도의 설교 , 망원들의 폐인을 만들어서 길을 들여 완전범죄로 살인하는 만행 , 미국의 하수인이며 악질에 살인고문 테러 강도들인 한국의 망원 , 살인자인 김영삼과 김대중 또한 노무현과 이명박의 국정원x 파일 , 살인자인 빌 클린턴과 부시의 CIA의 x파일과 국가보안법들 , 근거자료 뉴스 기사들과 백악관 공문들 , 노무현의 대연정을 위해서 범죄의 조작을 벌인 정동영과 mbc방송 , 15년 넘게 하루 24시간 교대로 저지르고 있는 학대와 혈압을 올리는 고문과 강탈 그리고 테러의 파괴들



You must be kill the murderous murderer and murderess south korean and U.S.A. / by Prophet Yi http://blog.paran.com/alona/32559534





-------------- 중 략 -------------





http://blog.paran.com/alona/41468619







@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님의 말씀과 명령대로 2010년 10월 19일부터 10월 27일까지 내려진 형벌들 중에서 (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님께서 이미 말씀하신대로 한국을 떠나서 자리를 비운 사이 어떠한 일이 일어났는지 확인하기 바란다 )







경북 성주서 2.5 규모 지진| 기사입력 2010-10-22 13:11 south korea

(성주=연합뉴스) 손대성 기자 = 22일 오전 11시59분 11초 경북 성주군 남서쪽 지역(북위 35.85, 동경 128.18)에서 리히터 규모 2.5의 지진이 발생했다. 기상청은 "자동계기분석 결과 지진이 감지됐으며 피해는 없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美그랜드 캐니언서 관광버스 추락…2명 사망| 기사입력 2010-10-18 10:07 U.S.America

킹맨(미 애리조나주)=AP/뉴시스】정의진 기자 = 미국 애리조나주(州) 킹맨에서 17일(현지시간) 관광버스가 추락해 2명이 사망하고 나머지 승객이 모두 부상을 당했다.

모하브 카운티 보안관실 대변인 트리쉬 카터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께 미드호국립휴양지 남동쪽에 있는 애리조나 고속도로에서 그랜드 캐니언을 향하던 버스가 추락해 버스에 타고 있던 승객 등 12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 카터 대변인은 "부상이 심각한 승객들은 라스베이거스와 킹맨 근처 병원으로 이송됐다"며 "이들은 다른 나라에서 온 관광객들로 정확한 이름은 알려지지 않은 상태다"고 밝혔다. 이날 사고는 2년 새 그랜드 캐니언 등 주변 지역에서 발생한 3번째 관광버스 사고다. 지난해 2월 중국 관광객을 태운 관광버스 사고로 7명이 사망하고 10명이 부상을 당했고, 8월에도 일본 관광객 3명이 사망하고 11명이 부상을 당하는 사고가 있었다.







美그랜드 캐니언서 관광버스 추락…2명 사망| 기사입력 2010-10-18 10:07

킹맨(미 애리조나주)=AP/뉴시스】정의진 기자 = 미국 애리조나주(州) 킹맨에서 17일(현지시간) 관광버스가 추락해 2명이 사망하고 나머지 승객이 모두 부상을 당했다.

모하브 카운티 보안관실 대변인 트리쉬 카터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께 미드호국립휴양지 남동쪽에 있는 애리조나 고속도로에서 그랜드 캐니언을 향하던 버스가 추락해 버스에 타고 있던 승객 등 12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 카터 대변인은 "부상이 심각한 승객들은 라스베이거스와 킹맨 근처 병원으로 이송됐다"며 "이들은 다른 나라에서 온 관광객들로 정확한 이름은 알려지지 않은 상태다"고 밝혔다. 이날 사고는 2년 새 그랜드 캐니언 등 주변 지역에서 발생한 3번째 관광버스 사고다. 지난해 2월 중국 관광객을 태운 관광버스 사고로 7명이 사망하고 10명이 부상을 당했고, 8월에도 일본 관광객 3명이 사망하고 11명이 부상을 당하는 사고가 있었다.





한국인 2명 탄 어선, 소말리아서 또 피랍 기사입력 2010-10-18 03:23 | 최종수정 2010-10-18 08:28

[동아일보] 금미305호… 어딘가로 이동중

한국인 선원 2명이 탑승한 케냐 선적의 어선 금미305호가 9일 새벽(현지 시간) 인도양의 케냐 라무 인근 연안에서 소말리아 해적에게 납치된 사실이 17일 확인됐다. 한국인이 소말리아 인근 해상에서 납치된 것은 2006년 동원호 피랍 이래 7번째다. 특히 올해 4월 유조선 삼호드림호는 납치된 지 200일 가까이 되도록 선원들이 석방되지 않은 상황이다.

외교통상부와 케냐 현지의 금미수산 선박대리점 대표 김모 씨(58)에 따르면 납치된 241t급 대게잡이 트롤어선 금미305호에는 선장 김모 씨(54)와 기관장 김모 씨(67), 중국인 선원 2명, 케냐인 39명이 타고 있었다. 윤완준 기자 zeitung@donga.com

▼ 4월피랍 ‘삼호드림호’ 197일째 진전 없어 ▼

이 배는 소말리아 수도 모가디슈 북쪽에 있는 해적들의 근거지인 하라데레에 억류돼 있다가 소말리아 연안을 따라 남쪽으로 이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외교부는 재외동포영사국과 주케냐 대사관에 각각 피랍대책본부와 현장대책본부를 설치했다. 금미305호는 1개월 전부터 라무 지역에서 약 16km 떨어진 해역에서 선원들을 2개조로 나눠 24시간 조업을 해 왔다. 이 해역은 소말리아 해적의 본거지에서 400km 이상 떨어져 있고 케냐 해군들이 순시하는 안전지대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피랍 지점은 육지에서 통화가 가능한 지역이었지만 선원들이 해적 출몰이나 피랍 사실을 알리지 못한 것으로 미뤄 해적들이 야간에 기습적으로 어선에 올라 배를 장악한 것으로 선박대리점 측은 분석했다.

금미수산 대표로 2005년부터 케냐에서 수산사업을 해온 김 선장은 금미수산이 경영난을 겪으면서 2007년 부산 사무실을 폐쇄하고 2년 전부터 직접 배를 몰며 조업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 선장의 부인은 기자와의 통화에서 “오늘 아침 외교부로부터 납치됐다는 전화 연락을 받았다”며 “남편으로부터 연락이 오기 전에는 전화도 안 된다”고 울먹였다. 한편 4월 4일 소말리아 해적에게 납치된 삼호드림호 사건이 17일로 197일째에 접어들었지만 석방 협상은 진전이 없다. 이 배에 타고 있던 김성규 선장(58)과 정현권 기관장(62) 등 한국인 5명과 필리핀 선원 19명이 현지에 억류돼 있다. 삼호드림호 선원들의 석방을 위한 협상은 2006년 동원호(117일), 2007년 마부노1, 2호(174일) 협상 때보다 시간이 더 걸리고 있다. 이는 한국인이 해외에서 납치된 사건 가운데 최장 기록이다.

해적과의 협상은 선사인 삼호해운이 맡고 있다. 석방 금액을 두고 차이가 큰 것으로 알려졌으나 그 내용은 공개되지 않고 있다. 삼호해운 측은 “석방 금액 등이 외부로 유출되면 해적이 협상 주도권을 가질 수 있다”고 설명했다. 피랍 사태가 길어지면서 가족들은 이달 초 가족대표단을 구성해 정부와 삼호해운 측에 협상의 조기 타결을 촉구했다. 최근 부산에서 열린 국제해양대연합 정기총회에 참석한 에프티미오스 미트로풀로스 국제해사기구(IMO) 사무총장은 “유엔 안전보장이사회,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 등과 소말리아 해적 문제 해결을 위해 긴밀하게 협의하고 있다”고 말했다.





멕'서 美의료봉사단 비행기 추락 4명 사망| 기사입력 2010-10-18 01:06

(멕시코시티=연합뉴스) 양정우 특파원 = 멕시코에서 의료 자원 봉사자들을 태운 소형 비행기가 추락해 의사 2명 등 미국인 탑승객 4명이 전원 사망했다.

비영리 의료봉사단체인 '플라잉 사마리안즈'의 빅터 존스 회장은 16일 자원봉사자들을 태우고 멕시코 북부의 바하 칼리포르니아주(州)를 이륙했던 A36 비행기가 교신 두절 뒤 추락해 탑승객 4명이 숨졌다고 밝혔다고 17일 CNN방송이 보도했다.

그는 시신과 비행기 잔해는 멕시코 서부 엔세나다시(市)에서 남쪽으로 48㎞ 떨어진 지점에서 발견됐다고 덧붙였다. 정확한 사고 원인은 아직 파악되지 않았다.

1991년 미국 애리조나서 설립된 플라잉 사마리안즈는 바하 칼리포르니아 내 병원에 의료 및 지원인력을 수송하며 의료 봉사를 하는 비영리단체다.





美 국립공원에서 산양 공격으로 등산객 사망 | 기사입력 2010-10-18 16:39 | 최종수정 2010-10-18 16:43 【서울=뉴시스】최성욱 기자 = 미국의 한 국립공원에서 등산객이 산양의 공격을 받아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영국 BBC 방송 인터넷 뉴스는 지난 16일 미국 워싱턴주 북서부에 위치한 올림픽국립공원을 찾은 로버트 보드먼(63)이 산양에게 공격당해 경비대의 헬리콥터로 포트 엔젤레스에 있는 한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사망했다고 당국자의 말을 인용해 17일 보도했다.

목격자에 따르면 보드먼은 이날 아내, 친구와 동반해 클라한 산을 오르던 중 점심을 먹기 위해 잠시 멈췄다가 숫양을 만나 이 같은 사고를 당한 것으로 밝혀졌다.

그는 보드먼이 자신의 방향으로 다가오는 산양을 보고 쫓아내려고 했다가 오히려 다리를 뿔로 들이 받쳤다며 산양은 국립공원감시원들이 돌을 던지자 끝내 물러났다고 전했다.

바브 메이너스 공원 대변인은 지역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등산객이 겁을 먹고 가방으로 머리를 때리고 돌을 던지는 등 못살게 굴자 산양이 들이받게 된 것”이라며 “하지만 아직까지 산양이 사람을 공격해 죽였다는 다른 사고에 대해서는 보고받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국립공원감시원들은 결국 공격적인 습성을 가진 이 염소를 찾아 사살했다.

현재 미 올림픽국립공원에는 3000여 마리의 산양이 살고 있다. 다 성장한 숫양은 키가 0.9m 정도로 뿔만으로 최고 136㎏의 물체를 들어올릴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베트남-比서 홍수.태풍으로 44명 사망

| 기사입력 2010-10-19 14:48 | 최종수정 2010-10-19 16:03

(AP) 베트남 중부 홍수로 20명 사망.실종베트남 중부 홍수로 20명 사망.실종 (AP=연합뉴스) 17일 베트남 중부 지방에서 한 여성이 작은 배를 타고 홍수로 침수된 집들 사이를 지나가고 있다. 관리들은 이번 대규모 홍수로 적어도 16명이 숨지고 4명이 실종됐으며 7만8천명이 대피했다고 밝혔다. (하노이=연합뉴스) 김선한 특파원 = 베트남 중부 지역에 지난 며칠 동안 계속된 집중호우로 인한 홍수로 적어도 34명이 목숨을 잃고, 20여명이 실종된 것으로 잠정집계됐다. 현지 일간신문 뚜오이쩨는 19일 국가수해예방통제상임위원회 소식통의 말을 빌려 하띵성, 응에안성, 꽝빙성 등 중부 3개 지역에서 발생한 집중호우로 18일 오후 현재 34명이 숨지고, 20여명이 실종된 것으로 잠정 집계 됐다고 보도했다. 또 15만2천여채의 가옥이 침수되고, 12만여명이 넘는 이재민이 발생했다.



(AP) 집중호우로 집 잃은 베트남 소녀집중호우로 집 잃은 베트남 소녀 (AP=연합뉴스) 5일(현지시각) 베트남 중부 하띤성에서 한 소녀가 홍수로 침수된 집 앞에서 보트를 탄 채 서 있다.



당국은 중부지역에 내린 집중호우로 15명이 사망하고 10명이 실종됐다며 비가 더 내릴 것에 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망자가 가장 많은 곳은 14명이 신고된 하띵성으로 나타났다. 이어 응에안성(13명) 및 꽝빙성(7명) 등의 순이었다. 특히 하띵성에서는 18일 오전 37명의 승객을 태우고 1번 고속도로(하노이∼호찌민)를 운행하던 버스가 급류에 떠내려가는 사고가 발생, 19명이 실종된 것으로 신고됐다고 소식통은 밝혔다.

한편 4년만에 가장 강력한 '메기'로 인해 19일 오전 현재 필리핀에서는 모두 10명의 사망자가 발생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신화통신이 필리핀 국가재해위험감소관리위원회(NDRRMC)의 발표를 인용해 보도했다. 필리핀 당국은 또 이번 태풍으로 수확을 앞둔 논 15만7천ha가 태풍의 예상 경로에 포함돼 쌀 생산량이 60만t 가량 줄어들 것으로 전망했다. 이에 따라 세계 최대 쌀 수입국인 필리핀의 쌀 생산이 줄어들 경우 국제 쌀 가격 상승세가 점쳐지고 있다.



(AP) 태풍 꼰선 베트남 상륙태풍 꼰선 베트남 상륙 (AP=연합뉴스) 베트남 북부 하이퐁 시의 도손 해변에 17일 높은 파도가 강타하고 있다. 필리핀과 중국에서 여러 명의 사망자를 낸 태풍 꼰선은 베트남 북부로 이동하고 있다.

[관련기사] ▶ 베트남 홍수로 27명 사망.20명 실종, 초대형 태풍 '메기' 필리핀 강타





베트남 홍수로 30명 사망, 이재민 12만명| 기사입력 2010-10-19 10:50

하노이=AP/뉴시스】박준형 기자 = 베트남에서 홍수로 인해 30여명이 숨지고 12만여 명의 이재민이 발생했다. 베트남 재난관리국은 중부 지역에서 폭우로 인한 홍수가 발생해 30여명이 숨지고 12만6000여명의 이재민이 생겼다고 19일 밝혔다. 특히 버스가 불어난 물에 휩쓸리면서 승객 38명 중 18명은 구조됐으나 나머지 20명은 실종됐다. 경찰과 군인 등 500여명은 생존자를 구조하기 위한 수색작업에 나섰다. 또 선로가 물에 잠겨 베트남 북-남 철도 운행이 중단됐다. 앞서 베트남 중부에서는 이달 초순에도 홍수로 인해 66명이 숨지고 17명이 실종됐다. 한편, 18일 필리핀에 상륙한 초대형 태풍 '메기'가 베트남이나 중국 남부지방을 지나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주의가 요망된다고 베트남 재난관리국은 전했다.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 또 지진 '강타'| 기사입력 2010-10-19 11:29

웰링턴(뉴질랜드)=AP/뉴시스】박준형 기자 =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에 또 다시 지진이 발생했다. 뉴질랜드 지질학연구소 'GNS 사이언스'는 19일 오전 11시30분께(현지시간) 크라이스트처치 남서쪽 10㎞ 지점 지하 9㎞에서 규모 '5'의 강진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진으로 도시 곳곳에서 전화망과 전력 공급이 끊겼으며, 건물이 흔들리자 일부 시민들은 거리로 대피했다. 크라이스트처치는 지난달 4일에도 규모 '7.1'의 지진이 발생해 2명이 다치는 등 피해를 입었다. 이번 지진은 당시 지진의 여진으로 분석된다.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 규모 5 지진 발생| 기사입력 2010-10-19 14:11

지난달 발생한 강진으로 큰 피해를 입었던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에서 또다시 규모 5의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뉴질랜드 지질 핵과학 연구소은 우리시간으로 오늘 오전 7시 반쯤 크라이스트처치에서 남서쪽으로 10㎞가량 떨어진 지점, 지하 9㎞ 깊이에서 지진이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현지 언론들은 지진으로 크라이스트처치 일부 지역의 전력 공급이 끊기고 전화선이 불통됐으며, 건물이 흔들리자 일부 주민들이 길거리로 뛰어 나왔다고 전했습니다.

크라이스트처치는 지난달 4일에도 규모 7의 강진이 발생해 건물과 주택들이 무너지고 도로가 훼손되는 등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멕시코 버스-유조차 사고로 21명 전원 사망| 기사입력 2010-10-19 15:06

멕시코시티=신화/뉴시스】최성욱 기자 = 멕시코에서 버스와 유조차가 충돌해 버스 승객을 포함해 모두 21명이 사망하는 대형사고가 발생했다. 18일(현지시간) 오전 1시30분께 멕시코 중부 케레타로 주에서 ‘옴니버스 드 멕시코’사 소속 버스가 유조차량과 충돌해 트럭 운전자와 버스 승객 21명이 현장에서 불에 타 사망했다고 멕시코 보안사무국이 밝혔다.

사고는 케레타로주와 인근 산루이스포토시주를 연결하는 도로에서 일어났으며 충돌 시 폭발로 불이 나면서 생존자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사고 버스는 멕시코시티에서 출발하는 사카테카스행 버스로 사무국은 버스 운전기사가 졸음운전을 한 것으로 보고 있다.





중국 공사 중인 터널 붕괴, 7명 사망| 기사입력 2010-10-19 16:50

베이징=AP/뉴시스】박준형 기자 = 중국 철도 공사현장에서 터널이 붕괴해 인부 7명이 숨졌다. 중국 북부 내몽골자치구 츠펑시의 생산안전국은 19일 공사 중인 철도 터널이 붕괴해 인부 7명이 숨졌다고 밝혔다. 또 다른 인부 3명은 부상을 입고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다.

터널은 츠펑에서 랴오닝성 인근 진저우를 연결하는 280㎞ 철로의 한 부분이다.

생산안전국은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 중이다. 최근 급격한 경제성장을 이룬 중국은 고속도로와 공항, 지하철 공사현장에서 잦은 사고가 발생하고 있다.





체첸 의회·농무부 공격받아 의원 4명 등 최소 9명 사망| 기사입력 2010-10-19 15:47

모스크바=신화/뉴시스】유세진 기자 = 러시아 남부 체첸공화국에서 19일 의회가 자살폭탄테러범 한 명과 무장괴한 두 명이 공격을 가해 4명의 체첸 의원이 사망했다고 러시아 언론들이 보도했다. 또 의회와 별도로 체첸 농무부도 무장괴한들의 공격을 받아 최소 2명이 사망했다고 인테르팍스 통신은 전했다. RIA 통신은 자살폭탄범이 의회 외곽에서 폭탄을 터트린 후 무장괴한 두 명이 의회로 난입, 경비원들과 총격전을 벌였다고 전했다. 인테르팍스 통신은 총격전이 계속되고 있으며 범인들이 숫자가 확실하지 않은 인질들을 붙잡고 있다고 말했다. 한 치안 소식통은 사망한 의원들 외에 의회 경비원 3명도 사망했다고 밝혔다.

크렘린 당국은 폭력이 끊이지 않고 있는 체첸공화국에서의 이슬람 반군의 공격을 퇴치시키기 위해 애쓰고 있다. 크렘린은 체첸 분리주의자들과의 전투에서 승리를 거두었다고 주장하고 있지만 관측통들은 최근 몇달 동안 총격과 폭탄 공격이 이어지고 있는 것은 러시아가 반군들의 공격을 퇴치하는데 실패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泰 북동부.중부서 홍수로 7명 사망| 기사입력 2010-10-19 17:26

(방콕=연합뉴스) 현영복 특파원 = 태국 북동부와 중부 지역에서 최근 내린 폭우로 인한 홍수로 7명이 숨지고 도로와 철도 등이 파손돼 44억원 상당의 피해가 발생했다고 현지 언론들이 19일 보도했다. 태국 북동부의 나콘 라차시마주에서는 50년만에 발생한 최악의 홍수로 지금까지 5명이 숨지고 수천여명의 이재민이 발생했다. 중부의 롭부리주에서도 홍수로 2명이 숨졌고 주 내의 11개 지역이 재난구역으로 선포됐다. 소폰 자룸 교통장관은 이번 홍수로 도로와 철도 등이 다수 파손돼 44억원 가량의 피해가 발생했다면서 긴급 복구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소폰 장관은 방콕과 북동부의 농카이주를 연결하는 철도를 제외한 대부분의 노선이 정상 운영되고 있다면서 운전자들은 도로 주행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말했다.

태국 내각은 이날 홍수로 피해를 입은 지역의 주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각 지역의 주지사들이 무제한으로 지원 기금을 인출할 수 있도록 의결했다. 콘 차티카와닛 재무장관은 "나콘 라차시마주의 경우 1억바트(37억3천500만원)의 기금을 요청했다"면서 "정부는 홍수로 피해를 입은 지역에서 지원을 요청하면 즉각 지원에 나설 준비가 돼 있다"고 밝혔다.





펜타곤 총격…미 국방부 '식은땀' | 기사입력 2010-10-20 10:53

앵커멘트 】미국 국방부 건물에 총격이 가해져 건물 출입이 차단되는 소동이 일어났습니다. 이탈리아의 관광 도시 나폴리에서는 쓰레기 매립지 건립을 반대하는 시위대와 경찰이 격렬한 몸싸움을 벌였습니다. 해외 소식, 이권열 기자입니다.

기자 】현지 시각으로 19일 새벽 5시쯤 미 국방부 건물인 펜타곤에서 총소리가 울려 퍼졌습니다. 깜짝 놀란 국방부는 테러 가능성에 대비해 건물의 출입을 차단했고, 경찰들이 출동했습니다.

▶ 인터뷰 : 스티븐 캘버리 / 펜타곤 경비국장

- "오늘 4시55분쯤 펜타곤 남쪽 주차장에서 다섯 발에서 일곱 발의 총격이 있었다는 신고가 경찰로 접수됐습니다." 다행히 총격에 따른 인명 피해는 없었고, 국방부는 테러가 아닌 단순한 총기 사건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펜타곤의 허술한 보안 체계는 도마에 오르게 됐습니다.





유엔 이라크 특사 암살 시도| 기사입력 2010-10-20 01:26

(바그다드 AFP=연합뉴스)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의 이라크 특사인 에드 멜커트를 겨냥한 암살시도가 바그다드에서 160km 떨어진 나자프에서 발생했다고 현지 경찰이 19일 밝혔다.

이라크 주재 유엔 대변인은 "멜커트 특사는 무사하다"고 말했다. 현지 경찰은 멜커트 특사 일행이 탄 유엔 차량과 경찰 차량 행렬이 시아파 성지로 불리는 나자프를 출발한 뒤 얼마 지나지 않아 도로에서 폭탄이 터져 경찰관 한 명이 숨지고 3명이 부상했다고 밝혔다. 멜커트 특사는 이날 이슬람 시아파의 최고 성직자인 아야톨라 알리 알 시스타니를 만나고 돌아가는 길이었으며, 사건의 배후와 동기에 대해서는 아직 밝혀지지 않고 있다.



술병 팬티 속에 숨겨 '슬쩍' 엽기 美여성들| 기사입력 2010-10-20 17:44

서울=뉴시스】박준형 기자 = 미국에서 여성들이 팬티 속에 술병을 숨겨 훔치는 엽기적인 사건이 발생해 눈길을 끌고 있다. 20일 미국 NBC 보도에 따르면 미국 플로리다주 핼런데일비치 주류 판매점에서 여성들이 속옷에 술병을 숨겨 나오는 수법으로 3000달러 어치 이상의 술을 훔치는 사건이 발생했다. 'DPF' 주류 판매점에 설치된 감시카메라에는 지난 16일(현지시간) 3명의 여성이 술을 훔치는 장면이 찍혔다. 이 여성들은 자신들의 치마 속에 술을 숨기거나 재빨리 핸드백 속에 술을 넣는 수법으로 절도 행각을 벌인 뒤 가게를 걸어 나왔다. 주류 판매점 종업원들은 "당시 다른 손님들 때문에 정신이 없었다"며 "치마 속에 술병을 숨긴 여성들을 잡지 못했다"고 진술했다. 주류 판매점 주인은 이 여성들을 붙잡기 위해 500달러의 보상금을 걸었다.





애완견에 물어뜯긴 아기, 처참한 얼굴공개| 기사입력 2010-10-20 10:27

[서울신문 나우뉴스] 8년이나 기른 애완견이 아기의 얼굴을 물어뜯는 충격적인 사건이 벌어졌다. 영국 대중지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사우스 웨일스의 한 가정집에서 기르는 스모키란 케언 테리어 견종이 이달 초 생후 16개월 된 릴리 루엘린의 얼굴을 공격했다. 루엘린이 꼬리를 밟자 갑자기 흥분해 얼굴을 물어뜯은 것. 이 공격으로 루엘린은 50바늘 이상 꿰매는 응급 수술을 받았으며 눈 주위를 물려 하마터면 시력을 잃을 뻔 했다. 의료진은 “얼굴에 출혈이 상당했고 왼쪽 눈 2mm아래 피부를 날카로운 송곳니로 찔려 하마터면 영영 앞을 보지 못할 뻔 했다.”면서 “봉합 수술이 성공리에 끝났고 아직 어리기 때문에 상처가 비교적 빨리 아물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아기의 가족은 스모키를 안락사 시켰다. 어머니 리안 오스틴(37)은 “스모키는 ‘세상에서 가장 착한 친구’였기에 충격이 크다.”면서 “오랫동안 키웠기 때문에 안전하다고 생각했는데, 아기와 애완견을 함께 두는 건 굉장히 위험한 일이었다.”고 자책했다. 이어 그녀는 “딸의 처참한 얼굴을 공개하는 건 또 다른 피해자가 생기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서다. 애완견은 사랑스러운 친구이지만 자신을 방어할 수 없는 아기들에게는 위험한 존재가 되기도 하기에 주의가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한편 지난달에도 영국 브룩워스에 사는 2세 조수아 만이 할머니가 애지중지 키워온 애완견에 얼굴을 물어뜯겨 눈, 코와 볼 등이 찢어지는 사고를 당했다. 공격한 개는 평소 복종심이 강했으나 아기와 장난을 치는 과정에서 스트레스를 받고 이상행동을 보인 것으로 추정된다.





도주한 침팬지의 '역습'…순찰차 창문 박살 | 기사입력 2010-10-20 10:49

캔자스시티=AP/뉴시스】박준형 기자 = 미국 캔자스시티에서 경찰차량이 침팬지의 습격을 당했다. 20일 캔자스시티 경찰에 따르면 캔자스시티 스타 신문사는 19일(현지시간) 낮 '슈코'라는 이름의 침팬지가 동물원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으로 도주했다고 신고했다.

침팬지 주인은 쇠사슬을 풀고 도주하던 슈코를 향해 진정제를 쐈으나 맞추는데 실패했다.

이에 136㎏의 슈코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순찰차에 올라탔고 조수석 창문을 깬 뒤 달아났다. 하지만 슈코의 일탈은 오래 가지 못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붙잡혔다. 경찰 관계자는 "캔자스시티 경계 안에서 침팬지를 붙잡았고 결국 우리에 가둘 수 있었다"고 말했다.

---- 중 략 http://blog.paran.com/prophetyi/41703471 Continue ----


* 태그 :

세계의 환경문제와 교육문제를 해결을 하는 정책, 2010년 李政演 Prophet Yi 님의 교육 환경정책, 살인 고문 테러로 강탈을 하여서 범행에 사용하는 만행, 교육과 환경의 문제를 해결 할 수가 있는 이정연 선생님의 말씀, 범죄은닉들을 위한 모르쇠의 범행의 방송들과 적그리스도의 설교, 살인 고문 테러범들의 소굴인 광화문에 CNN 한국 지국, 살인자인 빌 클린턴과 부시의 CIA의 x파일과 국가보안법들, 망원들의하루24시간교대의학대와혈압을올리는고문들, 망원들의 폐인을 만들어서 길을 들여 완전범죄로 살인하는 만행, 살인자인 김영삼과 김대중 또한 노무현과 이명박의 국정원x 파일

2011년 2월 2일 수요일

형벌의 재앙과 재난의 원인들/인도네시아 머라삐 화산 인근서 규모 5.6 지진 11월 9일

http://blog.paran.com/alona/41614320


@ 트위트와 페이스북에 올라가고 있는 근거의 뉴스 기사들과 내용들 중에서 / 2010년 11월 9일



( 미국과 한국의 살인자 년들과 놈들인 자칭 망원들이 신과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Propohet Yi 님과 가족들에게 은혜들을 악들로 갚고 직권남용의 국가보안법들로 계획적으로 15년이 넘게 교대로 24시간 저지르고 있는 살인의 만행들에 내려지고 있는 형벌들 또한 신의 율법의 명령들대로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님의 명령들을 행동으로 따르지 않는 나라들과 국민들에게 내려지고 있는 형벌들의 재앙들과 재난들 중에서 )


* 날짜와 시간은 밑에 링크를 클릭을 하면 확인을 할 수가 있다.

트위터 : http://twitter.com/Prophetyi 또는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1389920766 에서 계속해서 확인들을 하시기 바랍니다.




Indonesian volcano near meorappi, scale 5.6 earthquake / because murderous murderer and murderess south korean and U.S.A./ God's servant, 'Prophet Yi' punishment, Again / You must be kill the murderous murderer and murderess south korean and U.S.A. / You must be follow the commands ! / news scrap /

Again, volcanic eruption in indonesia / home thousands of residents to escape / news scrapbecause murderous murderer and murderess south korean and U.S.A./ God's servant, 'Prophet Yi' punishment / AgainYou must be kill the murderous murderer and murderess south korean and U.S.A./ You must be follow the commands !




인도네시아 머라삐 화산 인근서 규모 5.6 지진

연합뉴스 입력 : 2010.11.09 17:16

최근 100년새 가장 큰 폭발을 일으킨 인도네시아 머라삐 화산이 위치한 족자카르타에서 9일 규모 5.6의 지진이 발생했다고 현지 인터넷신문 더?콤이 보도했다. 인도네시아 기상지질청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3분(현지시간)께 족자카르타주 반뚤 지역에서 남서쪽으로 125km 떨어진 해저 10km 지점에서 지진이 발생했고 피해 상황은 즉각 보고되지 않았다. 현지 주민들은 수초간 계속된 지진으로 전등과 책상이 심하게 흔들릴 정도의 진동을 느꼈으며 공포에 질려 집 밖으로 뛰어나왔다고 신문은 전했다.





--------------- 중 략 ----------------



http://blog.naver.com/alona/120118618497





@ 트위트와 페이스북에 올라가고 있는 근거의 뉴스 기사들과 내용들 중에서 / 2010년 11월 3일





Again, volcanic eruption in indonesia / home thousands of residents to escape / news scrap

because murderous murderer and murderess south korean and U.S.A. /

God's servant, 'Prophet Yi' punishment / Again

You must be kill the murderous murderer and murderess south korean and U.S.A. /

You must be follow the God's servant, 'Prophet Yi' commands !





印尼 머라삐 화산 또 폭발.."최대 분출" [연합뉴스] 2010년 11월 03일(수) 오후 08:11 |

(자카르타.푸르워비낭군<인도네시아> AFP.AP=연합뉴스) 인도네시아의 머라삐 화산이 3일에는 수십명의 사망자를 냈던 최근 첫번째 분출 때보다 더욱 강력하게 폭발했다고 현지 과학자들이 밝혔다. 국립화산연구소의 수로노 소장은 이날 화산분출은 머라삐 화산의 최근 분출 규모 가운데 가장 큰 것으로, 오후 2시 27분(현시시각)께부터 약 2시간 가까이 진행됐다. 목격자들은 이날 머라삐 화산에서 거대한 양의 화산 가스와 용암 및 돌멩이가 분출됐으며, 이 때문에 화산 인근 주민들이 혼비백산했다고 전했다. 머라삐 화산의 활동이 다시 활발해짐에 따라 관계자들은 이날 화산 위험지역 범위를 넓혔다. 수로노 소장은 AFP와의 인터뷰에서 위험지역을 화산 인근 15㎞ 반경으로 넓혔으며, 이에 따라 대피소 역시 새롭게 규정된 위험지역 밖으로 옮겨져야 한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달 26일에는 머라삐 화산이 분출하면서 38명이 사망했다.





--------------- 중 략 ----------------





http://blog.paran.com/alona/41520139





@ 트위트와 페이스북에 올라가고 있는 근거의 뉴스 기사들과 내용들 중에서 / 2010년 11월 1일





- 태그 :



2010년 10월 19일부터 27일까지 피지 방문,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님께서 말씀하신대로 이루어지고 있는 역사들 중에서,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님께서 한국을 떠난 사이에 내려진 형벌들의 재앙들과 재난들 중에서, 망원들이 강탈들과 파괴들로 저지르고 있는 만행들, 직권남용의 국가보안법들로 저지르고 있는 살인 고문 테러 강간 강탈 파괴 가정파괴, 살인자인 김영삼과 김현철 그리고 김대중과 노무현의 안기부와 국정원 x파일과 망원들, 살인자인 빌 클린턴과 힐러리 클린턴 그리고 부시와 부시 애비의 CIA의 x파일과 백악관 x파일 그리고 한국의 살인 고문 강탈 파괴범들인 망원들, 살인 고문 강탈 파괴 강간 강탈 파괴 가정파괴 모르쇠의 조작 범죄의 방송과 적그리스도인 기독교와 천주교의 범행의 설교를 위한 직권남용의 국가보안법, 망원들이 15년이 넘게 저지르고 있는 하루 24시간 교대의 학대와 혈압을 올리는 고문들의 살인 고문 테러 강간 강탈 파괴 가정파괴, 한국의 망원들이 저지르고 있는 폐인을 만들어서 반미치게 하여 길을 들여서 완전범죄로 살인을 하는 만행들



2010년 10월 19일부터 27일까지 내려진 형벌들의 재앙들과 재난들, 망원들이 강탈들과 파괴들로 저지르고 있는 살인 고문 테러 강간 강탈 파괴 가정파괴, 직권남용의 국가보안법들로 저지르고 있는 살인 고문 테러 강간 강탈 파괴 가정파괴, 살인자인 김영삼과 김현철 그리고 김대중과 노무현의 안기부와 국정원 x파일 그리고 사형수 년들과 놈들인 한국의 망원들, 살인 고문 강탈 파괴 가정파괴와 모르쇠의 조작 범죄의 방송들 그리고 적그리스도인 기독교와 천주교의 범행의 설교와 방송들을 위한 직권남용의 국가보안법들, 살인 고문 테러 강간 강탈 파괴범 년들과 놈들인 한국의 망원들이 15년이 넘게 신과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님 그리고 가족들에게 은혜들을 악들로 갚고 계획적으로 저지르고 있는 하루 24시간 교대의 학대와 혈압을 올리는 고문들, 사형수들인 한국의 망원들이 저지르고 있는 폐인을 만들어서 반미치게 하여 길을 들여서 완전범죄로 살인을 하는 만행들




Again, volcanic eruption in indonesia / home thousands of residents to escape / news scrap /
because murderous murderer and murderess south korean and U.S.A./ God's servant, 'Prophet Yi' punishment / Again
You must be kill the murderous murderer and murderess south korean and U.S.A./ You must be follow the commands ! /





인니화산 또 분출..귀가 주민 수천명 탈출 [연합뉴스TV] 2010년 11월 01일(월) 오전 09:19

------ http://blog.paran.com/alona/41614320 continue ------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님의 명령들을 행동으로 따르지 않아서 내려지는 형벌들과 재앙들 / 미국의 하수인들이며 악질에 밑바닥에 무식한 한국의 살인자 년들과 놈들 그리고 그것들의 가족들을 잔인한 악들의 고통들 속에 개 난도질들로 토막들을 내어서 갈기갈기 찢어서 죽여라! / 신의 의로우시며 공평하신 엄중하신 명령이시며 강령이시다! 아멘. 불변. / by Proophet Yi



* 날짜와 시간은 밑에 링크를 클릭을 하면 확인을 할 수가 있다.
트위터 : http://twitter.com/Prophetyi 또는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1389920766 에서 계속해서 확인들을 하시기 바랍니다.



1994년 10월부터 미국의 할리우드와 악질의 살인자 년들과 놈들이 범죄의 방송들을 최대한 악용들을 하여서 신과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政演님과 가족들에게 저지르고 있는 직권남용의 국가보안법의 악질의 살인의 만행들과 강탈들 그리고 파괴들을 그대로 흉내를 내며 미국의 살인자 년들과 놈들에게 아부를 떨며 저질러 오고 있는 것들이 바로 한국의 방송국의 살인자 년들과 놈들이니까요.


아나운서들과 앵커라고 하는 것들 그리고 뉴스 방송 프로그램의 프로듀서 년들과 놈들은 더욱 더 악질의 살인의 만행들의 강탈들과 파괴들 그리고 모르쇠의 조작의 범죄와 범행의 방송들을 내 보내며 분수에 넘고 꼬락서니에 넘는 출세를 한다고 하며 (방송국에서 임원이 되는 것 또한 정치인이 되는 것 그리고 대학교 교수로 가는 것 기타 등) 악질에 살인의 만행들을 방송국에서 범죄의 방송들을 끼어넣기 식으로 내 보내며 저지르고 있지요. 분수에 넘고 가증스럽게 국가보안법 운운하면서 말입니다.






- 1994년 10월부터 15년이 넘게 24시간 교대로 한국과 미국의 tv와 라디오 방송국에서 살인, 고문, 테러, 강간, 강탈, 파괴, 가정파괴들을 저지르며 강탈들을 한 것을 가지고 범행의 방송들을 내 보내고 또한 부부가 잠자리를 하는 것까지도 방송에서 드러내어 놓고 버젓이 지껄여대며 살인의 만행들의 방송들을 내 보내 오고 있는 조혜련과 조혜련의 동생 조지환 그리고 이성미와 유재석 그리고 조영남과 강탈들을 한 것을 사용을 하여서 악하게 이용을 하여 방송에 자주 나오며 살인만행의 대가로 혜택들을 받아서 모든 tv와 라디오 방송국에 자주 출연을 하여서 인기와 돈을 벌어 온 코메디언들과 탈렌트들 또한 연예인들과 영화배우들, 강탈들을 한 것을 바로 악하게 이용을 하여서 사용을 해 오고 있는 광고 회사들 그리고 공익광고협의회, 강탈들을 한 것을 그대로 사용을 하고 있는 재벌 회사들의 회장들 그리고 회장들의 비서들과 간부들, 살인의 만행들의 범죄들과 범행들을 저지르며 버젓이 방송에서 살인 고문을 당하는 사람만 알아 들을 수가 있게 가증스러운 표정까지 지어가며 범행의 방송을 내 보내 온 뉴스 프로그램의 아니운서와 앵커들 중에 한 명인 길종섭 그리고 장은영 또한 kbs 한국 방송국 아나운서 이형걸과 이성민 그리고 모든 신입 아나운서와 앵커들을 포함한 뉴스 프로그램 진행자들 또한 프로듀서들과 제작진들, 살인의 만행들을 저지르며 라디오 범행의 방송들을 내보내 온 배철수와 그의 처인 mbc 문화방송 프로듀서 그리고 제작진들 또한 MC 엠씨인 임성훈, 구봉서, 이상벽과 그 딸인 이지연, KBS와 MBC, CBS 기독교, 극동아세아 기독교 FM과 AM (특히 FM) 라디오 진행자들인 이종환과 김기덕 그리고 프로듀서들과 제작진들 그리고 목사들과 전도사들 또한 신부들과 수녀들 그리고 교수들과 노조들 또한 정치인들과 공무원들 그리고 검찰들과 법원에 근무하는 것들 또한 변호사들과 검찰 그리고 법원 출신의 것들,

밑바닥에서 돈을 받아 쳐먹고 무식에 난도질의 살인 고문 강탈 파괴 테러 가정파괴들을 tv와 라디오 방송국들 또한 교회들을 숨어서 돌아 다니며 1994년부터 24시간 교대로 15년이 넘게 신과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그리고 프로펫 이 님의 가족들에게 저지르고 있는 사형수 년들과 놈들인 한국의 '망원'



미국과 일본의 살인자 년들과 놈들의 개들이며 악질의 살인 고문 테러범 년들과 놈들인 한국의 FM 라디오 각 방송국들 프로그램들의 프로듀서들과 제작진들 그리고 진행자들과 연예인들, 악질 살인 고문 테러범 년들과 놈들이며 자칭 망원들인 한국의 적그리스도들인 기독교와 천주교의 FM과 AM 라디오 프로그램들의 프로듀서들과 제작진들 그리고 진행자들과 연예인들 또한 목사들과 전도사들 그리고 신부들과 수녀들, 15년이 넘는 (1994년 10월부터) 지금도 악질에 살인과 테러의 학대와 혈압을 올리는 고문들을 하루 24시간 교대로 저지르며 강탈들과 파괴들을 저지르고 모르쇠와 조작들의 범죄의 방송들을 방송도중에 끼어 넣기 식으로 내 보내고 있는 mbc 문화방송국 FM 라디오 방송국의 김기덕과 배철수 그리고 배철수의 처인 mbc 문화방송국의 프로듀서 또한 이종환과 김미화,유재석, 계속해서 Continue





kbs 한국 방송국의 x파일 , 아나운서들의 직불금, 앵커들의 직불금, kbs 2 한국 방송국 아침 6시 프로그램의 x파일, cbs 한국 기독교 방송국의 x파일, 뉴스 스크랩, kbs 한국 방송국 아나운서 이형걸, 직권남용, 청와대의 안기부의 x파일, 청와대의 국정원의 x파일, 백악관의 CIA의 x파일, 미국과 일본의 살인 고문자 년.놈들인 한국의 구 안기부와 국정원의 자칭 망원들, kbs 1 오전 AM 10 : 55 여성공감 이성민, 이지연 아나운서






------------------- 중 략 -----------------------






안기부와 국정원 그리고 기무사에서 기독교와 천주교를 포함한 모든 tv와 라디오 방송국들의 밑바닥의 범죄자들을 뽑아서 (일명 돼지 또는 망원) 1994년 10월부터 하루 24시간 3교대 또는 4교대 그리고 난도질들로 학대와 혈압을 올리는 고문들을 저지르며 강탈들과 파괴들을 적그리스도들인 기독교와 천주교 그리고 미국에서 파견을 나온 미국의 CNN 방송 한국지국과 한국의 각 tv와 라디오 방송국의 건물에 자리를 잡고 있는 모든 미국의 tv와 라디오 방송국들을 포함한 한국의 모든 tv와 라디오 방송국들과 KT와 같은 공기관들과 재벌 회사들의 계열사들에서 서로 협조를 하고 이득들을 챙긴다고 하며 저지르고 조작들과 모르쇠이 범죄 방송들과 설교들 그리고 가증스러운 전도들을 한다고 하며 범행들을 저지르며 국민들의 세금들까지도 직권남용의 국가보안법들로 강탈들을 하여서 가증스럽게 예산들을 만들어 분수에 넘는 호의호식들을 하며 15년이 넘는 지금까지도 저질러 오고 만행들에 대한 극히 일부분의 근거의 뉴스 기사들이다.

김영삼과 김현철 정권 때에 빌 클린턴과 힐러리에게 아부를 떤다고 하며 안기부의 것들이 목사들과 전도사들 그리고 재벌들과 tv와 라디오 방송국들의 범죄자들의 불법들과 범죄들 그리고 탈세들과 범행들을 도청질들과 미행들로 확인들을 하고 약점을 잡고 직권남용용의 국가보안법들로 국민들에게 공개를 하지 않으며 면책들을 준다고 하고 언론의 방송국들과 적그리스도들인 기독교와 천주교의 tv와 라디오 방송국들과 모든 조직들을 신처럼 마음대로 이용들을 하며 각 tv와 라디오 방송국들 그리고 기독교와 천주교 그리고 각 교회들과 단체들과 같이 (범죄자 집단들과 같이) 안기부 내에 악질에 살인 고문 테러 강간 강탈 파괴범 년들과 놈들을 미국의 살인자 년들 그리고 놈들과 같이 만들어서 (자칭 망원들) 미국의 빌 클린턴과 힐러리 그리고 부시와 부시 애비 또한 미국의 민주당과 공화당 그리고 상원들과 하원들에게 아부들을 떨며 만행들을 세계적으로 알려져 계신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님과 프로펫 이 정연 님의 가족들에게 은혜들을 악들로 갚고 계획적으로 1994년부터 하루 24시간 교대 짓거리들로 숨을 쉴 틈이 없이 저지르며 상상을 초월을 하는 강탈들과 파괴들 그리고 강간들과 강도의 짓들 또한 해꼬질들과 학대들의 혈방을 올리는 고문들을 시간과 장소들을 가리지 않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시간들과 장소들을 악용들을 하여서 악질의 상상을 초월을 하는 개와 돼지 밑바닥의 만행들을 계획적으로 저지르며 모르쇠와 거짓 그리고 모함들의 범죄들과 범행들의 방송들과 설교들을 내 보내며 완전범행의 범죄은닉들을 한다고 하고 나라와 국민들은 더 잔인하게 멸망들과 멸족들을 하건 말건 자신들은 상상을 초월을 하는 범죄들과 범행들에 대한 법들에 처벌들을 분수에 넘는 공권력들과 돈들로 받지 않으며 오히려 강탈들과 파괴들을 한 것들을 가지고 가족들과 같이 계속해서 호의호식들을 하며 국가보안법들의 범죄의 조작의 방송들과 설교들 그리고 전도들로 오히려 은혜들을 악들로 갚고 만행들을 저지르며 형벌들의 재앙들과 재난들 속에 죽어 나가게 하고 있는 모든 형벌들과 보복들 그리고 천벌들을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정연 님과 가족들에게 모함과 조작들을 하여서 (성경말씀들도 토막들을 내어서 조작들을 하여 범죄의 설교들과 범행들의 방송들 그리고 전도들을 해가며) 방송들을 내 보내고 가증스럽게 예수님의 사랑들을 악용들을 하여서 마귀라고 모함들을 하여서 범행들의 설교들을 내 보내고 만행들의 전도들을 하여서 완전범죄들을 저지른다고 하고 있는 지구 역사상 전과 후에 없는 만행들에 대한 극히 일부분의 뉴스의 근거 기사들이다.

노무현 정권이 자신들의 어려운 상황을 돌파를 한다고 하며 한나라당과 같이 '대연정'을 목적으로 일부분 공개가 되어져서 발표가 되어진 김영삼과 김현철의 안기부 x파일와 김대중의 국정원 x파일에 대한 뉴스 기사들이 바로 극히 일부의 근거의 증거가 될 수가 있는 공개적인 자료들이다.

또한 김영삼 전대통령이 일본에 건너가서 한국의 모든 언론사들과 tv와 라디오 방송국들은 모두 다 탈세들은 물론이고 불법들의 범죄들과 범행들이 엄청나며 자신이 입만 열면 한국의 사회는 혼란 속에 빠질 것이라는 기자 인터뷰를 일본에서 고의적으로 가지며 자신과 자신의 아들인 김현철에게 냉담하게 대하는 방송국들과 종교들인들에 대한 불만과 협박들을 동시에 표출들을 하다가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님에 의해서 모든 변호사 단체들과 사단체들이 직권남용으로 고소를 당했던 것을 기억하는 사람들은 기억들을 할 것이다.

북부지청은 물론이고 모든 검찰청들과 경찰청들 그리고 대검찰청 그리고 대법원에 프로펫 이 정연 님과 사단체들 그리고 올바른 조직들이 고소장들을 접수를 한 것을 확인들을 할 수가 있을 것이다. (1994년 10월부터 - 2010년 까지 그리고 계속해서)

또한 프로펫 이 정연 님의 블로그들과 카페에 근거의 공문들과 자료들 그리고 근거의 뉴스 기사들과 내용들이 자세히 나와 있으므로 누구든지 쉽게 이 모든 만행들을 확인들을 할 수가 있다.

연예인들 그리고 연예 기획사들 또한 종교인들 그리고 목사들과 전도사들 또한 목사들 그리고 전도사들과 같이 양의 탈들을 쓰고 있는 자칭 크리스찬들과 기독교인들 모조리 다 15년 전부터 자신들이 저질러 오고 있는 모든 범죄들과 범행들은 물론이고 탈세들과 뇌물들을 바쳐서 호의호식들을 하고 있는 범행들까지도 직권남용들로 국민들에게 공개를 하지 않는다는 조건들로 더 악질의 범죄들과 범행들을 분수에 넘는 권력의 자리들을 차지를 하고 범행들의 돈들로 권력들을 휘두르며 사형수들인 자신들의 가족들과 같이 호의호식들을 15년이 넘게 하고 있다. 미국의 악질의 살인자 년들과 놈들 그리고 집단들에게 아부들을 떨며 IMF를 한국에 들어오게 만들고 나라와 국민들은 고통들 속에 실직들을 당하고 가족들은 파괴들을 당하고 있는대도 그것들은 만행들의 범죄의 방송들로 방송국에 자주 출연을 하여서 출세들을 하고 분수에 넘는 돈들을 챙기며 자신들의 가족들과 같이 호의호식들을 하여 오고 있다.

미국의 백악관과 대사관 그리고 할리우드와 적그리스도들인 기독교와 천주교 단체들과 (학교들, 기업들, 교회들, 교황청, 방송국들, 기타 등) 종교를 포함한 모든 tv와 라디오 방송국들에게 아부를
떤다고 하며 모든 나라들이 보는 가운데에 악질의 만행들을 은혜들을 악들로 갚으며 계획적으로 세계적으로 알려져 계신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정연 님과 가족들은 물론이고 동족들과 국민들에게 저지르며 분수에 넘는 출세들을 하고 분수에 넘는 돈들을 만행들로 번다고 하며 15년이 넘게 호의호식들을 하고 있는 것이다.

정신 병자도 못되는 살인자 년들과 놈들의 일부인 KBS , SBS , MBC , CBS 기독교 라디오 방송국 , 극동 아세아 기독교 방송국의 아나운서들과 앵커들이 분수에 넘고 상상을 초월을 하는 만행들을 직권남용의 국가보안법들과 방송법들 그리고 종교법들로 저지르며 모르쇠로 나라와 국민들을 멸망들과 멸족들을 시키며 우롱들을 하고 자신들이 생각을 해도 별것도 못되는 밑바닥의 것들이 (자신들을 포함을 하여서) 그러한 만행들을 저지르면서도 법들에 처벌들은 커녕 분수에 넘게 권력의 국회의원들과 정치인들이 되며 원하대로 명예 교수들도 되고 무엇이든지 원하는대로 다 할수가 있다고 하며 더 악질의 살인의 만행들의 범죄들과 범행들을 헤헤 거리고 웃으며 지금도 저지르고 있으며 나라와 국민들을 더 잔인하고 잔악한 고통들 속에 멸망들과 멸족들을 시키고 있다.

저질에 쓰레기도 못되는 한국의 목사들과 전도사들도 마찮가지이며 신부들과 수녀들도 마찮가지이다. (특히 한국의 추기경)
1994년 전과 후에 교황청에서 한국의 천주교와 추기경을 어떻게 대우를 해 주었었는지 뉴스의 근거의 자료들로 비교해 보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미국의 침례교와 감리교 그리고 장로교들도 한국의 기독교들의 목사들과 전도사들을 어떻게 대우해 왔고 또한 1994년 이후 어떻게 대우를 하고 있는지 근거의 뉴스 기사들을 찾아 보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미국의 할리우드가 한국의 딴따라들인 연예인들과 방송국들 그리고 연예인 기획사들을 어떻게 대우해 왔으며 또한 1994년 10월 이후 어떻게 대접이 달라졌는지 관련이 되어진 뉴스의 기사들을 날짜 별로 확인해 보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그 모든 사형수들은 계획적으로 자신들의 분수에 넘는 출세들과 호의호식들을 위해서 그리고 상상을 초월을 하는 범죄들과 범행들을 은닉들을 시키고 숨기기 위해서 나라와 국민들을 벌레들을 짓밟듯이 우롱들을 하며 멸망들과 멸족들을 시키고 있으며 상상을 초월을 하는 신과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님의 형벌들과 보복들의 재앙들과 재난들 속에 밀어 넣고 상상을 초월을 하는 학대들의 고통들을 당하게 하며 멸망들과 멸족들을 시키고 있다.

모든 형벌들의 재앙들과 재난들 그리고 보복들은 당연히 한국과 미국 그리고 일본의 적그리스도들인 기독교와 천주교를 포함한 모든 tv와 라디오 방송국들의 살인자 년들과 놈들 (연예인들, 연예인 기획사들, 아나운서들, 기자들, 앵커들, 프로듀서들, 제작진들, 사회자들, 프로그램 진행자들 모두 다 포함) 그리고 살인 고문 강도 테러 강간 사기 그리고 모든 범죄들과 범행들의 사형수 년들과 놈들의 소굴인 자칭 교회들의 살인 만행자 년들과 놈들인 목사들과 전도사들 그리고 신부들과 수녀들 또한 자칭 크리스찬이라고 하는 마귀의 새끼들 그리고 행동대원들인 밑바닥의 살인 고문 테러 강간 강탈 파괴 사기꾼 년들과 놈들인 국정원과 안기부의 ( 청와대와 백악관 그리고 CIA ) 보호를 받고 있는 자칭 망원들과 그것들의 가족들 때문에 내려지고 있는 것이다. 특히 자칭 망원이라고 하는 가장 밑바닥의 행동대원들인 한국과 미국 그리고 일본의 악질 살인 고문 테러 강간 강탈 파괴범 년들과 놈들인 한국의 사형수들과 그것들의 가족들 그리고 친척들과 매매를 한다고 하는 것들 때문에 더 잔인하고 끔찍한 지옥의 형벌들의 재앙들과 재난들 그리고 보복들의 악들과 악령들 또한 질병들과 전염병들이 끝도한도 없이 한국과 미국 그리고 일본과 영국에 임하고 있다.

또한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정연 님의 명령들을 거역들을 하며 상상을 초월을 하는 죄악들의 범죄들과 범행들을 가증스럽게 거짓들로 조작들을 하며 모르쇠로 저질에 한국과 미국의 살인자 년들 그리고 놈들과 같이 저지르고 감히 신과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정연님을 악하게 이용들을 하여서 분수에 넘는 이득들을 챙긴다고 하고 있는 나라들과 악한 마귀의 살인자 년들과 놈들 그리고 그것들의 가족들에게 임하고 있는 것이다.

특히 한국과 미국의 살인자 년들과 놈들은 분수에 넘고 상상을 초월을 하는 죄악들의 범죄들과 범행들에 비교도 되지 않게 갈기 갈기 찢어서 발기며 소돔과 고모라에 비교도 되지 않게 가장 잔인하게 멸망들과 멸족들을 시키면서 말이다.

그것들은 신께서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정연 님을 세상에 세우시고 형벌들의 재앙들과 재난들을 내리시고 또한 은혜의 기적들을 사람들이 보는 가운데에서 역사하시는 것들을 처음부터 알고 더러운 범죄들과 범행들로 (더러운 눈깔들로) 확인들까지 해가며 알면서도 계획적으로 만행들을 신과 신이 종이신 프로펫 이 정연 님 그리고 프로펫 이 님의 가족들에게 은혜들을 악들로 갚으며 15년이 넘게 저질러 오고 있다.

성경의 예수님의 율법들대로 "죽어서도 용서를 받지를 못하는 죄악들 인줄 알면서 말이다"

" 예수님의 율법들대로 그것들과 그것들의 가족들에게 (마귀와 사탄의 새끼들에게) 동정심만 가져도 그것들이 당하고 있는 형벌들과 보복들에 비교도 되지 않는 상상을 초월을 하는 지옥의 형벌들과 보복들로 갈기 갈기 찢어서 토막들을 내어 개가 찢어서 먹게 하며 거름들을 만들 것이다. 더러운 영혼들은 상상을 초월을 하는 악들과 악령들 그리고 지옥의 형벌들과 보복들의 학대들의 고통들 속에 끝도한도 없이 그리고 24시간 순간의 쉼이나 숨을 쉴 틈이 없이 갈기 갈기 찢어서 미쳐 돌게 하며 병신들을 만들며 말이다! 당연히 그것들이 계획적으로 신과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그리고 프로펫 이 님의 가족들에게 은혜들을 악들로 갚으며 15년이 넘게 저질러 오고 있는 것에 비교도 되지 않게 말이다! "

예수님의 율법들대로 "진실들을 알고도 눈을 감는 것들도 상상을 초월을 하는 형벌들의 재앙들과 재난들에서 벗어나지 못할 것이며 이 세상부터 가장 잔인한 지옥의 형벌들과 보복들의 학대들의 고통들 속에 갈기갈기 찢겨지고 토막들이 나며 개걸거리며 죽기를 애걸들을 하게 될 것이다. 계속해서 영원히 말이다."

오로지 멍청하고 무식한 악질의 마귀와 사탄의 살인자 년들과 놈들만이 (한국과 미국의 모든 살인자 년들과 놈들인 자칭 망원들과 그것들의 가족들과 친척들 그리고 그것들과 매매한 것들 기타 등) 자신들의 상상을 초월을 하는 죄악들의 범죄들과 범행들을 감당들을 하지 못하며 가증함들과 안일함들 그리고 거만함들과 교활함들 속에서 더 잔인하고 끔찍하며 포악하고 무식한 형벌들과 보복들의 재앙들과 재난들 그리고 악들과 악령들 또한 잔인한 학대와 혈압을 올리는 고문들 그리고 생체 실험들과 생화학 실험들 또한 해꼬질들과 억울함들 그리고 강탈들과 파괴들 또한 강간들과 상상을 초월을 하는 개난도질들로 개걸거리며 죽기를 애걸들을 하고 더 잔인한 학대들의 악들로 개난도질들을 당하며 학대들을 당하고 해꼬질들의 장난질들과 우롱들을 당하며 상상을 초월을 하는 학대들의 고통들 속에 개들이 가지고 놀게 하며 계속해서 찢어 발길 것이다. 24시간 순간의 쉼이나 똑같음이 없이 말이다. 그것들의 분수에 넘고 상상을 초월을 하는 15년이 넘는 죄악들에 비교도 되지 않게 말이다. 아멘. 불변.

그것들과 같이 잔인한 형벌들의 재앙들과 재난들 속에서 영원히 죽어 나가든지 아니면 신께서 세상에 세우신 그리고 이미 세상에 알려져서 세계적으로 존경을 받고 계시는 프로펫 이 정연 님의 율법들의 명령들을 행동들로 따르며 옮겨서 보이고 상상을 초월을 하는 학대들의 고통들 속에서 벗어나든지 자신들의 죄악들에 따라서 짐을 짊어지게 될 것이다.

문제를 해결들을 하지 않고서는 아무것도 할 수가 없을 뿐만 아니라 오로지 자신들의 죄악들에 비교도 되지 않는 악들과 악령들의 학대들의 상상을 초월을 하는 고통들 속에서 잔인한 형벌들과 보복들로 이를 갈며 죽기를 애걸들을 할 것이며 갈기갈기 찢겨져서 지옥에 쳐박혀 가장 잔인한 학대들의 고통들 속에 영원히 죽기를 애걸들을 하게 될 것이다. 신의 율법들대로 그리고 누구나 알고 있는 상식들대로 말이다!

2010년 3월 30일 프로펫 이 政演 ( Prophet Yi ) David of JESUS












------------ 중 략 -----------




* 태그 :





세계적으로 알려져 계신 프로펫이 , 프로펫 이정연 님의 말씀들과 공문들 , 프로펫 이 님의 정책들 , 청와대의 국정원과 안기부 x파일과 살인자 년들과 놈들 , 악질에 가증스럽고 잔악한 한국과 미국의 살인범죄자들인 망원 , 프로펫 이 님의 교육 정책들 , 백악관과 CIA의 x파일과 살인자들인 한국의 망원들 , 범죄은닉을위한모르쇠의범죄방송과설교들 , 망원들의 하루 24시간 교대의 학대와 혈압을 올리는고문들 , 형벌들 중에 일부인 지진과 폭설





세계적으로 알려져 계신 프로펫이,프로펫 이 정연 님의 말씀들과 공문들, 프로펫 이 님의 정책들,청와대의 국정원과 안기부의 x파일과 살인자 년들과 놈들인 자칭 망원들, 악질에 가증스럽고 잔악한 한국과 미국의 살인 범죄자 년들과 놈들인 망원들, 프로펫 이 님의 교육 정책들, 백악관과 CIA의 x파일과 살인자들인 한국의 망원들, 범죄은닉들을 위한 모르쇠의 범죄의 방송들과 범행들의 설교들, 살인미수의 사형수들이며 미국과 일본의 하수인들이며 매국노 년들과 놈들인 한국의 망원들의 하루 24사간 교대의 학대와 혈압을 올리는 고문들 그리고 강간들과 강탈들 또한 파괴들과 해꼬질들 그리고 악들로 억울하게 만드는 것과 미쳐서 돌게 하고 폐인을 만들어서 길을 들여서 완전범죄로 죽이는 만행들,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님께서 죄악들대로 내리시고 계시는 형벌들 중에 일부인 지진과 폭설, 형벌의 재앙에서 벗어 날 수가 있는 신의 율법들의 말씀들의 명령들




살인미수의 사형수들인 한국의 망원들, 미국과 일본의 하수인들인 한국의 망원들, 매국노 년들과 놈들인 한국의 망원들과 그것들의 가족들, 망원들의 하루 24시간 교대의 학대와 혈압을 올리는 고문들, 범죄 은닉들을 위한 범죄 방송들과 범행들의 설교들, 망원들의 살인의 학대의 고문들과 강탈들, 망원들의 혈압을 올리는 고문들과 파괴들, 망원들의 학대의 해꼬질들과 강간들의 만행들, 망원들의 억울하게 만들어서 미쳐서 돌게 하는 만행의 고문들, 망원들의 폐인을 만들어서 길을 들여 완전범죄로 죽이는 만행의 고문들과 테러들, 1994년 15년 전부터 안기부 x파일로 시작이 되어진 망원들의 만행의 고문들과 테러들, 김대중과 노무현의 국정원 x파일, 김영삼과 김현철의 안기부 x파일, 망원들이며 적그리스도들인 기독교와 천주교의 목사들과 전도사들 그리고 방송인들과 수녀들 또한 신부들과 자칭 크리스찬들, 망원들인 연예인들과 방송 신문 기자들, 빌 클린턴과 힐러리 클린턴의 백악관의 CIA의 x파일, 직권남용의 국가보안법들





이정연 선생님의 편지 중에서, 미국에서부터 세계적으로 알려져 계신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Prophet Yi, 사회복지 개발연구소 1980년대 서일대학, 살인자인 힐러리와 김현철의 안기부 x파일과 한국의 살인학살자 년들과 놈들인 망원, 망원들의 24시간 교대의 살인학살의 학대와 혈압을 올리는 고문들 그리고 학살의 테러와 강간 그리고 강탈과 파괴 또한 범행의 방송들과 범죄의 적그리스도인 CBS와 극동아세아 기독교 tv와 라디오 방송국들과 교회들의 설교들, 이정연 선생님에 대해서 李政演 프로펫 이 Prophet Yi, 범죄은닉들을 위한 모르쇠의 범행의 방송들과 조작의 설교들, 1993년11월과1994년민주당빌클린턴대통령의요청으로교육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정책들을 전달을 하여서 빌 클린턴 정권의 처음 사회 교육 정책의 시작이 됨

-------------- 중 략 ---------------

Meorappi volcanic eruptions in Indonesia and the maximum explosion / 형벌의 재앙과 재난의 원인들 / 印尼 머라삐 화산 또 폭발..`최대 분출` 11월 03일

Meorappi volcanic eruptions in Indonesia and the maximum explosion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님의 명령들을 행동으로 따르지 않아서 내려지는 형벌들과 재앙들 / 미국의 하수인들이며 악질에 밑바닥에 무식한 한국의 살인자 년들과 놈들 그리고 그것들의 가족들을 잔인한 악들의 고통들 속에 개 난도질들로 토막들을 내어서 갈기갈기 찢어서 죽여라! / 신의 의로우시며 공평하신 엄중하신 명령이시며 강령이시다! 아멘. 불변. / by Proophet Yi



* 날짜와 시간은 밑에 링크를 클릭을 하면 확인을 할 수가 있다.
트위터 : http://twitter.com/Prophetyi 또는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1389920766 에서 계속해서 확인들을 하시기 바랍니다.



1994년 10월부터 미국의 할리우드와 악질의 살인자 년들과 놈들이 범죄의 방송들을 최대한 악용들을 하여서 신과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政演님과 가족들에게 저지르고 있는 직권남용의 국가보안법의 악질의 살인의 만행들과 강탈들 그리고 파괴들을 그대로 흉내를 내며 미국의 살인자 년들과 놈들에게 아부를 떨며 저질러 오고 있는 것들이 바로 한국의 방송국의 살인자 년들과 놈들이니까요.


아나운서들과 앵커라고 하는 것들 그리고 뉴스 방송 프로그램의 프로듀서 년들과 놈들은 더욱 더 악질의 살인의 만행들의 강탈들과 파괴들 그리고 모르쇠의 조작의 범죄와 범행의 방송들을 내 보내며 분수에 넘고 꼬락서니에 넘는 출세를 한다고 하며 (방송국에서 임원이 되는 것 또한 정치인이 되는 것 그리고 대학교 교수로 가는 것 기타 등) 악질에 살인의 만행들을 방송국에서 범죄의 방송들을 끼어넣기 식으로 내 보내며 저지르고 있지요. 분수에 넘고 가증스럽게 국가보안법 운운하면서 말입니다.






- 1994년 10월부터 15년이 넘게 24시간 교대로 한국과 미국의 tv와 라디오 방송국에서 살인, 고문, 테러, 강간, 강탈, 파괴, 가정파괴들을 저지르며 강탈들을 한 것을 가지고 범행의 방송들을 내 보내고 또한 부부가 잠자리를 하는 것까지도 방송에서 드러내어 놓고 버젓이 지껄여대며 살인의 만행들의 방송들을 내 보내 오고 있는 조혜련과 조혜련의 동생 조지환 그리고 이성미와 유재석 그리고 조영남과 강탈들을 한 것을 사용을 하여서 악하게 이용을 하여 방송에 자주 나오며 살인만행의 대가로 혜택들을 받아서 모든 tv와 라디오 방송국에 자주 출연을 하여서 인기와 돈을 벌어 온 코메디언들과 탈렌트들 또한 연예인들과 영화배우들, 강탈들을 한 것을 바로 악하게 이용을 하여서 사용을 해 오고 있는 광고 회사들 그리고 공익광고협의회, 강탈들을 한 것을 그대로 사용을 하고 있는 재벌 회사들의 회장들 그리고 회장들의 비서들과 간부들, 살인의 만행들의 범죄들과 범행들을 저지르며 버젓이 방송에서 살인 고문을 당하는 사람만 알아 들을 수가 있게 가증스러운 표정까지 지어가며 범행의 방송을 내 보내 온 뉴스 프로그램의 아니운서와 앵커들 중에 한 명인 길종섭 그리고 장은영 또한 kbs 한국 방송국 아나운서 이형걸과 이성민 그리고 모든 신입 아나운서와 앵커들을 포함한 뉴스 프로그램 진행자들 또한 프로듀서들과 제작진들, 살인의 만행들을 저지르며 라디오 범행의 방송들을 내보내 온 배철수와 그의 처인 mbc 문화방송 프로듀서 그리고 제작진들 또한 MC 엠씨인 임성훈, 구봉서, 이상벽과 그 딸인 이지연, KBS와 MBC, CBS 기독교, 극동아세아 기독교 FM과 AM (특히 FM) 라디오 진행자들인 이종환과 김기덕 그리고 프로듀서들과 제작진들 그리고 목사들과 전도사들 또한 신부들과 수녀들 그리고 교수들과 노조들 또한 정치인들과 공무원들 그리고 검찰들과 법원에 근무하는 것들 또한 변호사들과 검찰 그리고 법원 출신의 것들,

밑바닥에서 돈을 받아 쳐먹고 무식에 난도질의 살인 고문 강탈 파괴 테러 가정파괴들을 tv와 라디오 방송국들 또한 교회들을 숨어서 돌아 다니며 1994년부터 24시간 교대로 15년이 넘게 신과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그리고 프로펫 이 님의 가족들에게 저지르고 있는 사형수 년들과 놈들인 한국의 '망원'



미국과 일본의 살인자 년들과 놈들의 개들이며 악질의 살인 고문 테러범 년들과 놈들인 한국의 FM 라디오 각 방송국들 프로그램들의 프로듀서들과 제작진들 그리고 진행자들과 연예인들, 악질 살인 고문 테러범 년들과 놈들이며 자칭 망원들인 한국의 적그리스도들인 기독교와 천주교의 FM과 AM 라디오 프로그램들의 프로듀서들과 제작진들 그리고 진행자들과 연예인들 또한 목사들과 전도사들 그리고 신부들과 수녀들, 15년이 넘는 (1994년 10월부터) 지금도 악질에 살인과 테러의 학대와 혈압을 올리는 고문들을 하루 24시간 교대로 저지르며 강탈들과 파괴들을 저지르고 모르쇠와 조작들의 범죄의 방송들을 방송도중에 끼어 넣기 식으로 내 보내고 있는 mbc 문화방송국 FM 라디오 방송국의 김기덕과 배철수 그리고 배철수의 처인 mbc 문화방송국의 프로듀서 또한 이종환과 김미화,유재석, 계속해서 Continue





kbs 한국 방송국의 x파일 , 아나운서들의 직불금, 앵커들의 직불금, kbs 2 한국 방송국 아침 6시 프로그램의 x파일, cbs 한국 기독교 방송국의 x파일, 뉴스 스크랩, kbs 한국 방송국 아나운서 이형걸, 직권남용, 청와대의 안기부의 x파일, 청와대의 국정원의 x파일, 백악관의 CIA의 x파일, 미국과 일본의 살인 고문자 년.놈들인 한국의 구 안기부와 국정원의 자칭 망원들, kbs 1 오전 AM 10 : 55 여성공감 이성민, 이지연 아나운서






------------------- 중 략 -----------------------






안기부와 국정원 그리고 기무사에서 기독교와 천주교를 포함한 모든 tv와 라디오 방송국들의 밑바닥의 범죄자들을 뽑아서 (일명 돼지 또는 망원) 1994년 10월부터 하루 24시간 3교대 또는 4교대 그리고 난도질들로 학대와 혈압을 올리는 고문들을 저지르며 강탈들과 파괴들을 적그리스도들인 기독교와 천주교 그리고 미국에서 파견을 나온 미국의 CNN 방송 한국지국과 한국의 각 tv와 라디오 방송국의 건물에 자리를 잡고 있는 모든 미국의 tv와 라디오 방송국들을 포함한 한국의 모든 tv와 라디오 방송국들과 KT와 같은 공기관들과 재벌 회사들의 계열사들에서 서로 협조를 하고 이득들을 챙긴다고 하며 저지르고 조작들과 모르쇠이 범죄 방송들과 설교들 그리고 가증스러운 전도들을 한다고 하며 범행들을 저지르며 국민들의 세금들까지도 직권남용의 국가보안법들로 강탈들을 하여서 가증스럽게 예산들을 만들어 분수에 넘는 호의호식들을 하며 15년이 넘는 지금까지도 저질러 오고 만행들에 대한 극히 일부분의 근거의 뉴스 기사들이다.

김영삼과 김현철 정권 때에 빌 클린턴과 힐러리에게 아부를 떤다고 하며 안기부의 것들이 목사들과 전도사들 그리고 재벌들과 tv와 라디오 방송국들의 범죄자들의 불법들과 범죄들 그리고 탈세들과 범행들을 도청질들과 미행들로 확인들을 하고 약점을 잡고 직권남용용의 국가보안법들로 국민들에게 공개를 하지 않으며 면책들을 준다고 하고 언론의 방송국들과 적그리스도들인 기독교와 천주교의 tv와 라디오 방송국들과 모든 조직들을 신처럼 마음대로 이용들을 하며 각 tv와 라디오 방송국들 그리고 기독교와 천주교 그리고 각 교회들과 단체들과 같이 (범죄자 집단들과 같이) 안기부 내에 악질에 살인 고문 테러 강간 강탈 파괴범 년들과 놈들을 미국의 살인자 년들 그리고 놈들과 같이 만들어서 (자칭 망원들) 미국의 빌 클린턴과 힐러리 그리고 부시와 부시 애비 또한 미국의 민주당과 공화당 그리고 상원들과 하원들에게 아부들을 떨며 만행들을 세계적으로 알려져 계신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님과 프로펫 이 정연 님의 가족들에게 은혜들을 악들로 갚고 계획적으로 1994년부터 하루 24시간 교대 짓거리들로 숨을 쉴 틈이 없이 저지르며 상상을 초월을 하는 강탈들과 파괴들 그리고 강간들과 강도의 짓들 또한 해꼬질들과 학대들의 혈방을 올리는 고문들을 시간과 장소들을 가리지 않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시간들과 장소들을 악용들을 하여서 악질의 상상을 초월을 하는 개와 돼지 밑바닥의 만행들을 계획적으로 저지르며 모르쇠와 거짓 그리고 모함들의 범죄들과 범행들의 방송들과 설교들을 내 보내며 완전범행의 범죄은닉들을 한다고 하고 나라와 국민들은 더 잔인하게 멸망들과 멸족들을 하건 말건 자신들은 상상을 초월을 하는 범죄들과 범행들에 대한 법들에 처벌들을 분수에 넘는 공권력들과 돈들로 받지 않으며 오히려 강탈들과 파괴들을 한 것들을 가지고 가족들과 같이 계속해서 호의호식들을 하며 국가보안법들의 범죄의 조작의 방송들과 설교들 그리고 전도들로 오히려 은혜들을 악들로 갚고 만행들을 저지르며 형벌들의 재앙들과 재난들 속에 죽어 나가게 하고 있는 모든 형벌들과 보복들 그리고 천벌들을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정연 님과 가족들에게 모함과 조작들을 하여서 (성경말씀들도 토막들을 내어서 조작들을 하여 범죄의 설교들과 범행들의 방송들 그리고 전도들을 해가며) 방송들을 내 보내고 가증스럽게 예수님의 사랑들을 악용들을 하여서 마귀라고 모함들을 하여서 범행들의 설교들을 내 보내고 만행들의 전도들을 하여서 완전범죄들을 저지른다고 하고 있는 지구 역사상 전과 후에 없는 만행들에 대한 극히 일부분의 뉴스의 근거 기사들이다.

노무현 정권이 자신들의 어려운 상황을 돌파를 한다고 하며 한나라당과 같이 '대연정'을 목적으로 일부분 공개가 되어져서 발표가 되어진 김영삼과 김현철의 안기부 x파일와 김대중의 국정원 x파일에 대한 뉴스 기사들이 바로 극히 일부의 근거의 증거가 될 수가 있는 공개적인 자료들이다.

또한 김영삼 전대통령이 일본에 건너가서 한국의 모든 언론사들과 tv와 라디오 방송국들은 모두 다 탈세들은 물론이고 불법들의 범죄들과 범행들이 엄청나며 자신이 입만 열면 한국의 사회는 혼란 속에 빠질 것이라는 기자 인터뷰를 일본에서 고의적으로 가지며 자신과 자신의 아들인 김현철에게 냉담하게 대하는 방송국들과 종교들인들에 대한 불만과 협박들을 동시에 표출들을 하다가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님에 의해서 모든 변호사 단체들과 사단체들이 직권남용으로 고소를 당했던 것을 기억하는 사람들은 기억들을 할 것이다.

북부지청은 물론이고 모든 검찰청들과 경찰청들 그리고 대검찰청 그리고 대법원에 프로펫 이 정연 님과 사단체들 그리고 올바른 조직들이 고소장들을 접수를 한 것을 확인들을 할 수가 있을 것이다. (1994년 10월부터 - 2010년 까지 그리고 계속해서)

또한 프로펫 이 정연 님의 블로그들과 카페에 근거의 공문들과 자료들 그리고 근거의 뉴스 기사들과 내용들이 자세히 나와 있으므로 누구든지 쉽게 이 모든 만행들을 확인들을 할 수가 있다.

연예인들 그리고 연예 기획사들 또한 종교인들 그리고 목사들과 전도사들 또한 목사들 그리고 전도사들과 같이 양의 탈들을 쓰고 있는 자칭 크리스찬들과 기독교인들 모조리 다 15년 전부터 자신들이 저질러 오고 있는 모든 범죄들과 범행들은 물론이고 탈세들과 뇌물들을 바쳐서 호의호식들을 하고 있는 범행들까지도 직권남용들로 국민들에게 공개를 하지 않는다는 조건들로 더 악질의 범죄들과 범행들을 분수에 넘는 권력의 자리들을 차지를 하고 범행들의 돈들로 권력들을 휘두르며 사형수들인 자신들의 가족들과 같이 호의호식들을 15년이 넘게 하고 있다. 미국의 악질의 살인자 년들과 놈들 그리고 집단들에게 아부들을 떨며 IMF를 한국에 들어오게 만들고 나라와 국민들은 고통들 속에 실직들을 당하고 가족들은 파괴들을 당하고 있는대도 그것들은 만행들의 범죄의 방송들로 방송국에 자주 출연을 하여서 출세들을 하고 분수에 넘는 돈들을 챙기며 자신들의 가족들과 같이 호의호식들을 하여 오고 있다.

미국의 백악관과 대사관 그리고 할리우드와 적그리스도들인 기독교와 천주교 단체들과 (학교들, 기업들, 교회들, 교황청, 방송국들, 기타 등) 종교를 포함한 모든 tv와 라디오 방송국들에게 아부를
떤다고 하며 모든 나라들이 보는 가운데에 악질의 만행들을 은혜들을 악들로 갚으며 계획적으로 세계적으로 알려져 계신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정연 님과 가족들은 물론이고 동족들과 국민들에게 저지르며 분수에 넘는 출세들을 하고 분수에 넘는 돈들을 만행들로 번다고 하며 15년이 넘게 호의호식들을 하고 있는 것이다.

정신 병자도 못되는 살인자 년들과 놈들의 일부인 KBS , SBS , MBC , CBS 기독교 라디오 방송국 , 극동 아세아 기독교 방송국의 아나운서들과 앵커들이 분수에 넘고 상상을 초월을 하는 만행들을 직권남용의 국가보안법들과 방송법들 그리고 종교법들로 저지르며 모르쇠로 나라와 국민들을 멸망들과 멸족들을 시키며 우롱들을 하고 자신들이 생각을 해도 별것도 못되는 밑바닥의 것들이 (자신들을 포함을 하여서) 그러한 만행들을 저지르면서도 법들에 처벌들은 커녕 분수에 넘게 권력의 국회의원들과 정치인들이 되며 원하대로 명예 교수들도 되고 무엇이든지 원하는대로 다 할수가 있다고 하며 더 악질의 살인의 만행들의 범죄들과 범행들을 헤헤 거리고 웃으며 지금도 저지르고 있으며 나라와 국민들을 더 잔인하고 잔악한 고통들 속에 멸망들과 멸족들을 시키고 있다.

저질에 쓰레기도 못되는 한국의 목사들과 전도사들도 마찮가지이며 신부들과 수녀들도 마찮가지이다. (특히 한국의 추기경)
1994년 전과 후에 교황청에서 한국의 천주교와 추기경을 어떻게 대우를 해 주었었는지 뉴스의 근거의 자료들로 비교해 보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미국의 침례교와 감리교 그리고 장로교들도 한국의 기독교들의 목사들과 전도사들을 어떻게 대우해 왔고 또한 1994년 이후 어떻게 대우를 하고 있는지 근거의 뉴스 기사들을 찾아 보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미국의 할리우드가 한국의 딴따라들인 연예인들과 방송국들 그리고 연예인 기획사들을 어떻게 대우해 왔으며 또한 1994년 10월 이후 어떻게 대접이 달라졌는지 관련이 되어진 뉴스의 기사들을 날짜 별로 확인해 보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그 모든 사형수들은 계획적으로 자신들의 분수에 넘는 출세들과 호의호식들을 위해서 그리고 상상을 초월을 하는 범죄들과 범행들을 은닉들을 시키고 숨기기 위해서 나라와 국민들을 벌레들을 짓밟듯이 우롱들을 하며 멸망들과 멸족들을 시키고 있으며 상상을 초월을 하는 신과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님의 형벌들과 보복들의 재앙들과 재난들 속에 밀어 넣고 상상을 초월을 하는 학대들의 고통들을 당하게 하며 멸망들과 멸족들을 시키고 있다.

모든 형벌들의 재앙들과 재난들 그리고 보복들은 당연히 한국과 미국 그리고 일본의 적그리스도들인 기독교와 천주교를 포함한 모든 tv와 라디오 방송국들의 살인자 년들과 놈들 (연예인들, 연예인 기획사들, 아나운서들, 기자들, 앵커들, 프로듀서들, 제작진들, 사회자들, 프로그램 진행자들 모두 다 포함) 그리고 살인 고문 강도 테러 강간 사기 그리고 모든 범죄들과 범행들의 사형수 년들과 놈들의 소굴인 자칭 교회들의 살인 만행자 년들과 놈들인 목사들과 전도사들 그리고 신부들과 수녀들 또한 자칭 크리스찬이라고 하는 마귀의 새끼들 그리고 행동대원들인 밑바닥의 살인 고문 테러 강간 강탈 파괴 사기꾼 년들과 놈들인 국정원과 안기부의 ( 청와대와 백악관 그리고 CIA ) 보호를 받고 있는 자칭 망원들과 그것들의 가족들 때문에 내려지고 있는 것이다. 특히 자칭 망원이라고 하는 가장 밑바닥의 행동대원들인 한국과 미국 그리고 일본의 악질 살인 고문 테러 강간 강탈 파괴범 년들과 놈들인 한국의 사형수들과 그것들의 가족들 그리고 친척들과 매매를 한다고 하는 것들 때문에 더 잔인하고 끔찍한 지옥의 형벌들의 재앙들과 재난들 그리고 보복들의 악들과 악령들 또한 질병들과 전염병들이 끝도한도 없이 한국과 미국 그리고 일본과 영국에 임하고 있다.

또한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정연 님의 명령들을 거역들을 하며 상상을 초월을 하는 죄악들의 범죄들과 범행들을 가증스럽게 거짓들로 조작들을 하며 모르쇠로 저질에 한국과 미국의 살인자 년들 그리고 놈들과 같이 저지르고 감히 신과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정연님을 악하게 이용들을 하여서 분수에 넘는 이득들을 챙긴다고 하고 있는 나라들과 악한 마귀의 살인자 년들과 놈들 그리고 그것들의 가족들에게 임하고 있는 것이다.

특히 한국과 미국의 살인자 년들과 놈들은 분수에 넘고 상상을 초월을 하는 죄악들의 범죄들과 범행들에 비교도 되지 않게 갈기 갈기 찢어서 발기며 소돔과 고모라에 비교도 되지 않게 가장 잔인하게 멸망들과 멸족들을 시키면서 말이다.

그것들은 신께서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정연 님을 세상에 세우시고 형벌들의 재앙들과 재난들을 내리시고 또한 은혜의 기적들을 사람들이 보는 가운데에서 역사하시는 것들을 처음부터 알고 더러운 범죄들과 범행들로 (더러운 눈깔들로) 확인들까지 해가며 알면서도 계획적으로 만행들을 신과 신이 종이신 프로펫 이 정연 님 그리고 프로펫 이 님의 가족들에게 은혜들을 악들로 갚으며 15년이 넘게 저질러 오고 있다.

성경의 예수님의 율법들대로 "죽어서도 용서를 받지를 못하는 죄악들 인줄 알면서 말이다"

" 예수님의 율법들대로 그것들과 그것들의 가족들에게 (마귀와 사탄의 새끼들에게) 동정심만 가져도 그것들이 당하고 있는 형벌들과 보복들에 비교도 되지 않는 상상을 초월을 하는 지옥의 형벌들과 보복들로 갈기 갈기 찢어서 토막들을 내어 개가 찢어서 먹게 하며 거름들을 만들 것이다. 더러운 영혼들은 상상을 초월을 하는 악들과 악령들 그리고 지옥의 형벌들과 보복들의 학대들의 고통들 속에 끝도한도 없이 그리고 24시간 순간의 쉼이나 숨을 쉴 틈이 없이 갈기 갈기 찢어서 미쳐 돌게 하며 병신들을 만들며 말이다! 당연히 그것들이 계획적으로 신과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그리고 프로펫 이 님의 가족들에게 은혜들을 악들로 갚으며 15년이 넘게 저질러 오고 있는 것에 비교도 되지 않게 말이다! "

예수님의 율법들대로 "진실들을 알고도 눈을 감는 것들도 상상을 초월을 하는 형벌들의 재앙들과 재난들에서 벗어나지 못할 것이며 이 세상부터 가장 잔인한 지옥의 형벌들과 보복들의 학대들의 고통들 속에 갈기갈기 찢겨지고 토막들이 나며 개걸거리며 죽기를 애걸들을 하게 될 것이다. 계속해서 영원히 말이다."

오로지 멍청하고 무식한 악질의 마귀와 사탄의 살인자 년들과 놈들만이 (한국과 미국의 모든 살인자 년들과 놈들인 자칭 망원들과 그것들의 가족들과 친척들 그리고 그것들과 매매한 것들 기타 등) 자신들의 상상을 초월을 하는 죄악들의 범죄들과 범행들을 감당들을 하지 못하며 가증함들과 안일함들 그리고 거만함들과 교활함들 속에서 더 잔인하고 끔찍하며 포악하고 무식한 형벌들과 보복들의 재앙들과 재난들 그리고 악들과 악령들 또한 잔인한 학대와 혈압을 올리는 고문들 그리고 생체 실험들과 생화학 실험들 또한 해꼬질들과 억울함들 그리고 강탈들과 파괴들 또한 강간들과 상상을 초월을 하는 개난도질들로 개걸거리며 죽기를 애걸들을 하고 더 잔인한 학대들의 악들로 개난도질들을 당하며 학대들을 당하고 해꼬질들의 장난질들과 우롱들을 당하며 상상을 초월을 하는 학대들의 고통들 속에 개들이 가지고 놀게 하며 계속해서 찢어 발길 것이다. 24시간 순간의 쉼이나 똑같음이 없이 말이다. 그것들의 분수에 넘고 상상을 초월을 하는 15년이 넘는 죄악들에 비교도 되지 않게 말이다. 아멘. 불변.

그것들과 같이 잔인한 형벌들의 재앙들과 재난들 속에서 영원히 죽어 나가든지 아니면 신께서 세상에 세우신 그리고 이미 세상에 알려져서 세계적으로 존경을 받고 계시는 프로펫 이 정연 님의 율법들의 명령들을 행동들로 따르며 옮겨서 보이고 상상을 초월을 하는 학대들의 고통들 속에서 벗어나든지 자신들의 죄악들에 따라서 짐을 짊어지게 될 것이다.

문제를 해결들을 하지 않고서는 아무것도 할 수가 없을 뿐만 아니라 오로지 자신들의 죄악들에 비교도 되지 않는 악들과 악령들의 학대들의 상상을 초월을 하는 고통들 속에서 잔인한 형벌들과 보복들로 이를 갈며 죽기를 애걸들을 할 것이며 갈기갈기 찢겨져서 지옥에 쳐박혀 가장 잔인한 학대들의 고통들 속에 영원히 죽기를 애걸들을 하게 될 것이다. 신의 율법들대로 그리고 누구나 알고 있는 상식들대로 말이다!

2010년 3월 30일 프로펫 이 政演 ( Prophet Yi ) David of JESUS












------------ 중 략 -----------




* 태그 :





세계적으로 알려져 계신 프로펫이 , 프로펫 이정연 님의 말씀들과 공문들 , 프로펫 이 님의 정책들 , 청와대의 국정원과 안기부 x파일과 살인자 년들과 놈들 , 악질에 가증스럽고 잔악한 한국과 미국의 살인범죄자들인 망원 , 프로펫 이 님의 교육 정책들 , 백악관과 CIA의 x파일과 살인자들인 한국의 망원들 , 범죄은닉을위한모르쇠의범죄방송과설교들 , 망원들의 하루 24시간 교대의 학대와 혈압을 올리는고문들 , 형벌들 중에 일부인 지진과 폭설





세계적으로 알려져 계신 프로펫이,프로펫 이 정연 님의 말씀들과 공문들, 프로펫 이 님의 정책들,청와대의 국정원과 안기부의 x파일과 살인자 년들과 놈들인 자칭 망원들, 악질에 가증스럽고 잔악한 한국과 미국의 살인 범죄자 년들과 놈들인 망원들, 프로펫 이 님의 교육 정책들, 백악관과 CIA의 x파일과 살인자들인 한국의 망원들, 범죄은닉들을 위한 모르쇠의 범죄의 방송들과 범행들의 설교들, 살인미수의 사형수들이며 미국과 일본의 하수인들이며 매국노 년들과 놈들인 한국의 망원들의 하루 24사간 교대의 학대와 혈압을 올리는 고문들 그리고 강간들과 강탈들 또한 파괴들과 해꼬질들 그리고 악들로 억울하게 만드는 것과 미쳐서 돌게 하고 폐인을 만들어서 길을 들여서 완전범죄로 죽이는 만행들,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님께서 죄악들대로 내리시고 계시는 형벌들 중에 일부인 지진과 폭설, 형벌의 재앙에서 벗어 날 수가 있는 신의 율법들의 말씀들의 명령들




살인미수의 사형수들인 한국의 망원들, 미국과 일본의 하수인들인 한국의 망원들, 매국노 년들과 놈들인 한국의 망원들과 그것들의 가족들, 망원들의 하루 24시간 교대의 학대와 혈압을 올리는 고문들, 범죄 은닉들을 위한 범죄 방송들과 범행들의 설교들, 망원들의 살인의 학대의 고문들과 강탈들, 망원들의 혈압을 올리는 고문들과 파괴들, 망원들의 학대의 해꼬질들과 강간들의 만행들, 망원들의 억울하게 만들어서 미쳐서 돌게 하는 만행의 고문들, 망원들의 폐인을 만들어서 길을 들여 완전범죄로 죽이는 만행의 고문들과 테러들, 1994년 15년 전부터 안기부 x파일로 시작이 되어진 망원들의 만행의 고문들과 테러들, 김대중과 노무현의 국정원 x파일, 김영삼과 김현철의 안기부 x파일, 망원들이며 적그리스도들인 기독교와 천주교의 목사들과 전도사들 그리고 방송인들과 수녀들 또한 신부들과 자칭 크리스찬들, 망원들인 연예인들과 방송 신문 기자들, 빌 클린턴과 힐러리 클린턴의 백악관의 CIA의 x파일, 직권남용의 국가보안법들





이정연 선생님의 편지 중에서, 미국에서부터 세계적으로 알려져 계신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Prophet Yi, 사회복지 개발연구소 1980년대 서일대학, 살인자인 힐러리와 김현철의 안기부 x파일과 한국의 살인학살자 년들과 놈들인 망원, 망원들의 24시간 교대의 살인학살의 학대와 혈압을 올리는 고문들 그리고 학살의 테러와 강간 그리고 강탈과 파괴 또한 범행의 방송들과 범죄의 적그리스도인 CBS와 극동아세아 기독교 tv와 라디오 방송국들과 교회들의 설교들, 이정연 선생님에 대해서 李政演 프로펫 이 Prophet Yi, 범죄은닉들을 위한 모르쇠의 범행의 방송들과 조작의 설교들, 1993년11월과1994년민주당빌클린턴대통령의요청으로교육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정책들을 전달을 하여서 빌 클린턴 정권의 처음 사회 교육 정책의 시작이 됨

-------------- 중 략 ---------------

http://blog.naver.com/alona/120118618497





@ 트위트와 페이스북에 올라가고 있는 근거의 뉴스 기사들과 내용들 중에서 / 2010년 11월 3일



( 미국과 한국의 살인자 년들과 놈들인 자칭 망원들이 신과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Propohet Yi 님과 가족들에게 은혜들을 악들로 갚고 직권남용의 국가보안법들로 계획적으로 15년이 넘게 교대로 24시간 저지르고 있는 살인의 만행들에 내려지고 있는 형벌들 또한 신의 율법의 명령들대로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님의 명령들을 행동으로 따르지 않는 나라들과 국민들에게 내려지고 있는 형벌들의 재앙들과 재난들 중에서 )


* 날짜와 시간은 밑에 링크를 클릭을 하면 확인을 할 수가 있다.

트위터 : http://twitter.com/Prophetyi 또는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1389920766 에서 계속해서 확인들을 하시기 바랍니다.







Again, volcanic eruption in indonesia / home thousands of residents to escape / news scrap

because murderous murderer and murderess south korean and U.S.A. /

God's servant, 'Prophet Yi' punishment / Again

You must be kill the murderous murderer and murderess south korean and U.S.A. /

You must be follow the God's servant, 'Prophet Yi' commands !





印尼 머라삐 화산 또 폭발.."최대 분출" [연합뉴스] 2010년 11월 03일(수) 오후 08:11 |

(자카르타.푸르워비낭군<인도네시아> AFP.AP=연합뉴스) 인도네시아의 머라삐 화산이 3일에는 수십명의 사망자를 냈던 최근 첫번째 분출 때보다 더욱 강력하게 폭발했다고 현지 과학자들이 밝혔다. 국립화산연구소의 수로노 소장은 이날 화산분출은 머라삐 화산의 최근 분출 규모 가운데 가장 큰 것으로, 오후 2시 27분(현시시각)께부터 약 2시간 가까이 진행됐다. 목격자들은 이날 머라삐 화산에서 거대한 양의 화산 가스와 용암 및 돌멩이가 분출됐으며, 이 때문에 화산 인근 주민들이 혼비백산했다고 전했다. 머라삐 화산의 활동이 다시 활발해짐에 따라 관계자들은 이날 화산 위험지역 범위를 넓혔다. 수로노 소장은 AFP와의 인터뷰에서 위험지역을 화산 인근 15㎞ 반경으로 넓혔으며, 이에 따라 대피소 역시 새롭게 규정된 위험지역 밖으로 옮겨져야 한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달 26일에는 머라삐 화산이 분출하면서 38명이 사망했다.





--------------- 중 략 ----------------





http://blog.paran.com/alona/41520139





@ 트위트와 페이스북에 올라가고 있는 근거의 뉴스 기사들과 내용들 중에서 / 2010년 11월 1일





- 태그 :



2010년 10월 19일부터 27일까지 피지 방문,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님께서 말씀하신대로 이루어지고 있는 역사들 중에서,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님께서 한국을 떠난 사이에 내려진 형벌들의 재앙들과 재난들 중에서, 망원들이 강탈들과 파괴들로 저지르고 있는 만행들, 직권남용의 국가보안법들로 저지르고 있는 살인 고문 테러 강간 강탈 파괴 가정파괴, 살인자인 김영삼과 김현철 그리고 김대중과 노무현의 안기부와 국정원 x파일과 망원들, 살인자인 빌 클린턴과 힐러리 클린턴 그리고 부시와 부시 애비의 CIA의 x파일과 백악관 x파일 그리고 한국의 살인 고문 강탈 파괴범들인 망원들, 살인 고문 강탈 파괴 강간 강탈 파괴 가정파괴 모르쇠의 조작 범죄의 방송과 적그리스도인 기독교와 천주교의 범행의 설교를 위한 직권남용의 국가보안법, 망원들이 15년이 넘게 저지르고 있는 하루 24시간 교대의 학대와 혈압을 올리는 고문들의 살인 고문 테러 강간 강탈 파괴 가정파괴, 한국의 망원들이 저지르고 있는 폐인을 만들어서 반미치게 하여 길을 들여서 완전범죄로 살인을 하는 만행들



2010년 10월 19일부터 27일까지 내려진 형벌들의 재앙들과 재난들, 망원들이 강탈들과 파괴들로 저지르고 있는 살인 고문 테러 강간 강탈 파괴 가정파괴, 직권남용의 국가보안법들로 저지르고 있는 살인 고문 테러 강간 강탈 파괴 가정파괴, 살인자인 김영삼과 김현철 그리고 김대중과 노무현의 안기부와 국정원 x파일 그리고 사형수 년들과 놈들인 한국의 망원들, 살인 고문 강탈 파괴 가정파괴와 모르쇠의 조작 범죄의 방송들 그리고 적그리스도인 기독교와 천주교의 범행의 설교와 방송들을 위한 직권남용의 국가보안법들, 살인 고문 테러 강간 강탈 파괴범 년들과 놈들인 한국의 망원들이 15년이 넘게 신과 신의 종이신 프로펫 이 님 그리고 가족들에게 은혜들을 악들로 갚고 계획적으로 저지르고 있는 하루 24시간 교대의 학대와 혈압을 올리는 고문들, 사형수들인 한국의 망원들이 저지르고 있는 폐인을 만들어서 반미치게 하여 길을 들여서 완전범죄로 살인을 하는 만행들




Again, volcanic eruption in indonesia / home thousands of residents to escape / news scrap /
because murderous murderer and murderess south korean and U.S.A./ God's servant, 'Prophet Yi' punishment / Again
You must be kill the murderous murderer and murderess south korean and U.S.A./ You must be follow the commands ! /





인니화산 또 분출..귀가 주민 수천명 탈출 [연합뉴스TV] 2010년 11월 01일(월) 오전 09:19


---- 중 략 http://blog.naver.com/alona/120118618497 Continue ----


Prophetyi Jung-Yon Yi
Atlanta church of homicidal maniac and murderous murderer and murderess / church for Satan and evil spirit in south korean and U.S,American

Prophetyi Jung-Yon Yi
http://blog.paran.com/alona/43322626 Kill and Destroyed the Satan and the devil's Atlanta churches and pastors and preachers / God command /

.... to brutally kill them! / God's command by Prophet Yi / * Christmas message from God


Satan and the devil's in Korea and the United States of all the churches and pastors and preachers to brutally kill them! / God's command by Prophet Yi / * Christmas message from God ...

Rev. 600 million of salary to receive bookings, What would you do / News Scrap

murderers church of South Korea and the United States / Brutality of the murder, Abuse, torture, terror / Korea and the United States a murderer of Christian TV and radio station / LA 1 Hour church of homicidal maniac and murderous murderer and murderess / criminal , Broadcast Act for cover one’s crime , religion law for cover one’s crime , church of cover one’s crime , church of crime and criminal , church of homicidal maniac and murderer and murderess , broadcasting station of homicidal maniac and murderer and murderess , radio and TV station of crime and criminal , radio and TV station of bloodthirsty killer and homicidal maniac and murderer and murderess , church for Satan and evil spirit in south korean and U.S,American , radio and TV station for Satan and evil spirit in south korea and U.S.America / bring a calamity upon oneself , do harm , root of calamity , root of misfortune , root the origin , impeach them for their brutalities , impeach , Broadcast Act for crime and criminal , religious ceremony for crime and criminal , religion for crime and criminal , religion law for crime and criminal , Broadcast Act for cover one’s crime , religion law for cover one’s crime